본문 바로가기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 3곳 보기(토론토 오클랜드 경기)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와 시청 안내입니다. 류현진이 드디어 다시한번 선발 등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토론토와 오클랜드의 경기에 류현진이 선발 출전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를 시청하는 3가지 사이트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중계방송
류현진 중계방송 안내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류현진 중계방송은 올시즌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스포티비를 이용해보는 방법이 가장 무난합니다. 이번 시즌 중계권을 독점으로 가져가게 되면서 네이버, 다음 등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중계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spotvnow를 이용해본다면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 뿐만아니라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등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모든 경기들을 생방송 중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야구팬이라면 한번쯤 이용해볼만 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래에 상세 시청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류현진 경기 삼진 영상도 한번 보고 가세요.

 

 

 

스포티비프라임 류현진 중계 일정

류현진 중계방송 스포티비 프라임으로 보는 방법

류현진의 이번시즌 경기를 스포티비프라임으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prime은 spotv에서 만든 메이저리그 중계 전문채널로 tv로 보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면 좋은 플랫폼입니다. 이곳에서는 하루종일 메이저리그 방송만 하고 있습니다. 물론 메이저리그 한국선수들이 나오는 경기는 전경기 모두 생중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역시 야구팬이라면 꼭 알아둬야할 채널입니다. spotvprime으로 류현진 경기 보는 방법 소개입니다.

 

[야구] -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류현진 중계사이트 화면

메이저리그 야구 공식 중계 사이트로 보는 방법

메이저리그 중계 해외 사이트이지만  공식적인 중계사이트로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언어의 장벽이 다소 있긴 하지만 그래도 영상을 볼 수 있다는점, 그리고 고화질이라는점, 메이저리그 전 경기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사이트입니다. 메이저리그 mlb.com에서는 전경기를 생중계로 하고 있으며 각종 하이라이트 영상과 최신 뉴스들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진짜 야구팬이라면 꼭 알아둬야할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야구] -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청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1선발을 차지한 류현진의 토론토 경기 중계 일정과 선발등판 경기 시청 방법 등에 대해

cunsum.tistory.com

메이저리그 mlb.tv 중계 경기

류현진 선발 복귀전

류현진이 무려 11일만에 등판을 하게 됩니다. 열흘짜리 부상자 명단에 오르게 되면서 다소 등판일정이 늦춰지게 되었지만 건강하게 회복하고 다시 선발로 활약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토론토와 오클랜드의 경기는 7일 오전 4시 37분에 시작됩니다. 평일이고 가장 보기 어려운 새벽시간대에 펼쳐지는 경기이므로 시청이 쉽진 않지만 그래도 야구팬이라면 기다리는 분들이 정말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류현진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니 잘 이용해서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함께 참고하면 좋은 글]

류현진 중계 방송 텍사스 선발 경기 시청 방법

mlb 류현진 경기 중계 토론토 탬파베이 시청방법

 

다음 경기는 애틀랜타전입니다. 13일 오전 8시 20분부터 시작되는 경기입니다.

류현진 등판일정도 확인해보세요.

[야구] - 류현진 등판일정 경기일정과 중계 보는법

 

류현진 등판일정 경기일정과 중계 보는법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류현진의 등판일정 경기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선발경기 기대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토론토 1선발로 나와 매경기마다 상당히 좋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기

cunsum.tistory.com

류현진 경기일정 확인

류현진 중계 일정은 메이저리그 전문채널 스포티비프라임의 중계 편성표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는 메이저리그 공식 스케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토론토 오클랜드 경기 프리뷰

이번 토론토와 오클랜드의 경기는 오클랜드 클리세움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오클랜드의 홈경기로 상대 선발은 마이크 파이어스가 나올 예정입니다. 열흘만의 등판이기 때문에 실전 감각을 다시 찾는 1회를 잘 넘기게 되면 이후도 순조롭게 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류현진의 부상상황이 걱정했던것 보다는 잘 회복되었지만 부상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 또한 중요한 포인트라할 수 있겠습니다. 

 

 

올시즌 승리 운이 다소 따르지 않고 있지만 여전히 좋은 호투를 이어가고 있는 류현진의 이번 선발경기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메이저리그 양현종, 김광현 경기도 함께 보세요]

[야구] - 양현종 중계 방송 경기 보는방법 (메이저리그 야구)

[야구] -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일정 보는 방법

 

 

류현진 선발 등판 일정

5월 17일 토론토 VS 보스턴

류현진은 보스턴과의 홈경기에 선발등판할 예정입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보스턴과의 맞대결에 5월 19일 8시 37분 등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