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현진 등판일정 경기일정과 중계 보는법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류현진의 등판일정 경기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선발경기 기대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토론토 1선발로 나와 매경기마다 상당히 좋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국내 메이저리그 야구팬들의 관심도 상당히 높은 상황입니다. 

 

류현진 등판일정


류현진 등판 일정은 5일간격 또는 6일간격으로 출전
하고 있습니다. 다음 류현진 선발경기 일정은 4월 21일 아침 8시 10분에 진행되는 보스턴전입니다. 보스턴 펜웨이 파크에서 진행되는 경기로 원정경기인데다 올시즌 상당히 강력한 전력을 갖춘 보스턴과의 매치이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감이 큽니다.

 

류현진 등판일정 보기

토론토 경기일정

  • 5월 19일 토론토와 보스턴의 경기에 선발등판합니다. 토론토 홈구장인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에서 류현진 선발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경기도 역시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5월 24일(월) 탬파베이와 토론토의 경기에 류현진 선발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5월 29일 클리블랜드와 경기 선발등판합니다.
  • 6월 5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전 선발 등판합니다. 08시 07분 시작합니다.
  • 6월 11일 시카고화이트삭스와 경기에 선발로 나옵니다. 09시 시작합니다.
  • 6월 16일 양키스와 경기 선발 등판합니다. 08시 07분 시작합니다.
  • 6월 21일 볼티모어와 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02시 05분 시작됩니다.
  • 6월 27일 볼티모어와 다시한번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04시 07분 시작합니다.
  • 7월 2일 시애틀과 경기 선발 등판합니다. 02시 07분 선발예정입니다.
  • 7월 8일 볼티모어와 경기 선발 등판입니다.
  • 7월18일 텍사스와 경기 선발 등판하게 됩니다. 04시 07분 시작됩니다.

메이저리그 류현진 중계 방송을 볼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 남겨드립니다. 아래까지 쭉 확인해보세요.

류현진 경기일정 확인하는곳

류현진 선수의 경기일정이 현지 상황에 따라 조금씩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이번 경기도 캔자스시티전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미뤄져서 보스턴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정확한 경기일정을 파악하기 좋은 곳은 토론토 블루제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아래 토론토 블루제이스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둡니다.

 

www.mlb.com/bluejays

 

Official Toronto Blue Jays Website

The official website of the Toronto Blue Jays with the most up-to-date information on scores, schedule, stats, tickets, and team news.

www.mlb.com

 

 

류현진 경기 중계 보는 방법

이번시즌 류현진 선발경기 중계는 스포티비프라임과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이저리그 공식 채널인 mlb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시청방법은 아래글을 확인해보세요.

 

[야구] - mlb 류현진 경기 중계 토론토 탬파베이 시청방법

 

mlb 류현진 경기 중계 토론토 탬파베이 시청방법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중계 안내입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활약중인 류현진 선수가 템파베이와 맞대결에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이번 경기 중계 보는 방법과 경기 상세 안내 정보 확

cunsum.tistory.com

 

[야구] -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토론토 보스턴 생중계 라이브 보는 방법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토론토 보스턴 생중계 라이브 보는 방법

류현진 경기 중계 안내입니다.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는 류현진의 모습이 다음경기에도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류현진이 뛰고 있는 토론토의 생중계 라이브 시청 방법에 대

cunsum.tistory.com

 

류현진 경기일정 확인해보는 다른 방법

류현진 경기 뿐만아니라 전반적인 메이저리그 경기 일정을 확인하려면 네이버 스포츠 메이저리그 일정을 확인해보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앞에서 말씀드린대로 현지 기상상황 등에 따라 일정에는 다소 변화가 생길 수 있는 점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sports.news.naver.com/wbaseball/schedule/index.nhn?category=mlb

 

일정/결과, 해외야구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메이저리그 중계 공식 채널 mlbtv

우리나라 방송사는 스포티비에서 주관하여 방송해주고 있지만 다른 해설이 듣고 싶거나 보다 많은 팀의 경기를 보시려면 mlb.tv에 가입하셔서 이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mlbtv는 메이저리그 전문 중계 공식채널입니다.

 

 

현재 토론토의 성적이 좋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1선발 에이스로 류현진의 어깨가 무거워진 상황입니다.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하여 팀의 승리를 이끌게 되면 좋겠습니다.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9월 류현진 선발 등판 경기 일정

9월 1일 수요일 8시 7분 볼티모어와의 경기에 선발로 나섭니다.

 

7월 2일 류현진 선발 출전

시애틀과의 경기에 선발로 나서게 됩니다.

5월 13일 선발 출전

 

류현진의 다음 경기 등판일정은 5월 13일 애틀랜타전에 등판하게 됩니다. 이 경기는 오전  8시 20분에 시작됩니다.

다음 경기는 5월 24일 탬파베이전에 선발등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