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방송 보는법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방송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빅게임을 편하게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이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는 7월 14일 오전 8시15분부터 생중계됩니다. 중계방송은 메이저리그 중계 전문채널 spotvprime, spotvnow를 통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중계를 보는 상세 방법 안내는 아래내용을 확인해보시면 잘 나와있습니다.

 

 

 

mlb 올스타전 중계 채널 바로가기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spotv를 통해서 보실 수 있고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올스타전 역시 중계를 보는 방법이 몇가지 있기 때문에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보는 방법 확인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해외 중계 채널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해외중계 보는법

이번 메이저리그 중계를 해외 중계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mlb.tv를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메이저리그 공식 중계 채널로 전경기를 라이브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MLB.TV Out-Of-Market Packages

The Official Site of Major League Baseball

www.mlb.com

 

메이저리그 올스타전과 홈런더비 하이라이트

이번 올스타전 및 홈런더비 하이라이트는 아래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lb.com/video

 

Major League Baseball Video | MLB Film Room

Watch game highlights, top plays, home runs, and replays. Create and share your own video.

www.mlb.com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명단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참가 명단


아메리칸리그 명단

투수: 게릿 콜(양키스) 랜스 린(화이트삭스) 카를로스 로돈(화이트삭스) 쉐인 비버(클리블랜드) 오타니 쇼헤이(에인절스) 아롤디스 채프먼(양키스) 리암 헨드릭스(화이트삭스) 맷 반스(보스턴) 네이던 이볼디(보스턴) 카일 깁슨(텍사스) 기쿠치 유세이(시애틀) 라이언 프레슬리(휴스턴) 그레고리 소토(디트로이트)

 


리저브: 마이크 주니노(탬파베이) 호세 알투베(휴스턴) 보 비셋(토론토) 카를로스 코레아(휴스턴) 맷 올슨(오클랜드) 호세 라미레즈(클리블랜드) 재러드 월쉬(에인절스) 마이클 브랜틀리(휴스턴) 조이 갈로(텍사스) 아롤디스 가르시아(텍사스) 세드릭 멀린스(볼티모어) 넬슨 크루즈(미네소타) J.D. 마르티네스(보스턴)

 


내셔널리그 명단

 

투수: 코빈 번즈(밀워키)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제이콥 디그롬(메츠) 케빈 가우스먼(샌프란시스코) 조시 헤이더(밀워키) 크레이그 킴브렐(컵스) 헤르만 마르케스(콜로라도) 마크 멜란슨(샌디에이고) 알렉스 레예스(세인트루이스) 트레버 로저스(마이애미) 잭 윌러(필라델피아) 브랜든 우드러프(밀워키)

 

리저브: J.T. 리얼무토(필라델피아) 오지 알비스(애틀란타) 크리스 브라이언트(컵스) 브랜든 크로포드(샌프란시스코) 제이크 크로넨워스(샌디에이고) 에두아르도 에스코바(애리조나) 맥스 먼시(다저스) 트레이 터너(워싱턴) 무키 벳츠(다저스) 브라이언 레이놀즈(피츠버그) 후안 소토(워싱턴) 카일 슈와버(워싱턴) 크리스 테일러(다저스)

 

 

올스타전 관전 포인트

가장 관심을 끄는 기록은 역시 오타니 쇼헤이의 올스타전 활약입니다. 올스타전 역사상 최초로 투수, 타자 모두 선발 출전을 하게 됩니다. 올스타전을 앞두고 케빈 캐시 감독이 오타니를 선발투수이자 1번타자로 정해 출전을 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홈런더비까지도 출전을 하게되니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타니는 올해 전반기에 타자로 타율 0.279, 33홈런, 70타점을 올렸고, 투수로는 4승 1패 평균자책점 3.49, 탈삼진 87개를 기록중입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오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