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광현 중계 사이트 실시간 보기 (세인트루이스 야구 경기)

김광현 중계 사이트

 

김광현 중계 사이트 실시간으로 보고 응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김광현의 경기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다음 경기도 역시 세인트루이스의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최근 투구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광현의 다음 등판일정 경기 중계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김광현 중계 사이트 보기

김광현 선발경기 중계

김광현은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이래 상당히 좋은 투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경기 중계를 시청하면서도 상당히 호쾌한 투구폼과 역동적인 경기내용으로 보는 재미 또한 상당합니다. 올시즌 메이저리그 야구 보는 방법이 조금 달라져서 혼란이 여전한데요. 아래 시청방법을 확인해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일정 보는 방법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일정 보는 방법

메이저리그 야구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안내입니다. 부상을 털어내고 복귀한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광현의 다음 등판일정과 중계방송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

cunsum.tistory.com

[야구] -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경기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발 등판 준비를 마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선수가 올시즌 메이저리그 야구 선발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프링캠프에서 허리부

cunsum.tistory.com

 

 

김광현 중계 실시간 볼 수 있는 곳

 

 

이번 김광현 선발 경기는 spotvnowspotvprime에서 메이저리그 야구 전문 중계진과 함께 시청이 가능합니다. 독점 중계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mbc 스포츠, sbs스포츠, kbs스포츠 등의 채널에서는 시청이 어렵습니다. 또한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도 작년까지는 볼 수 있었지만 올해에는 어렵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김광현, 김하성, 양현종이 모두 활약중인 이번시즌 경기를 보기가 쉽지 않아 조금은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김광현 경기 중계 일정

mlbtv등을 이용하여 김광현 경기를 보는 팁은 아래 내용을 보시면 좋습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 무료 방송 채널 알아보기

 

김광현 중계 무료 방송 채널 알아보기

김광현 중계 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김광현이 드디어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많이 기다렸던 소식인 만큼 야구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김광현은 한국시간으로 4월 18일

cunsum.tistory.com

 

김광현의 다음 선발경기 일정은 5월 12일 밀워키와의 경기입니다. 오전 8시 40분부터 시작되는 이번경기는 시청하기에 상당히 좋은 아침시간대에 시작하게 됩니다. 세인트루이스의 선발 김광현과 맞대결할 투수는 에릭 로르입니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있는 밀러파크에서 원정경기로 치뤄지게 되는 이번경기는 세인트루이스에게 상당히 중요한 일정입니다. 밀워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 원정 6연전에 들어가기 때문에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 선발등판도 하게 된다면 김하성과의 맞대결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twitter.com/Cardinals/status/1390039349543284740?ref_src=twsrc%5Etfw%7Ctwcamp%5Etweetembed%7Ctwterm%5E1390039349543284740%7Ctwgr%5E%7Ctwcon%5Es1_c10&ref_url=https%3A%2F%2Fpublish.twitter.com%2F%3Fquery%3Dhttps3A2F2Ftwitter.com2FCardinals2Fstatus2F1390039349543284740widget%3DTweet

 

St. Louis Cardinals on Twitter

“Let's play ✌️ Game 1 👇”

twitter.com

세인트루이스 경기 중계 분석

 

김광현의 지난 경기 등판은 4이닝 1실점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승패를 기록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소 아쉬움이 남았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는 꼭 승리를 가져오면 좋겠습니다. 지난 시즌 밀워키를 상대로 하여 좋은 성적을 거둔 기억도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상당히 기대감이 큽니다. 지난 경기는 1승 평균자책점 0.75를 기록한바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는 최근 경기력도 좋은편입니다. 콜로라도와의 3연전 경기를 스윕하고 20승을 돌파하는 등 상당히 괜찮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음 김광현의 선발 경기에서도 이러한 리듬을 잃지 않고 승리를 가져오면 좋겠습니다.

 

세인트루이스 트위터에도 가서 보시면 최신 뉴스와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마음껏 보실 수 있습니다.

twitter.com/Cardinals

 

St. Louis Cardinals(@Cardinals) 님 | 트위터

@Cardinals 님 언뮤트하기 @Cardinals 님 뮤트하기 팔로우 @Cardinals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Cardinals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Cardinals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Cardinals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Cardinals님 차

twitter.com

 

김광현의 경기가 끝나면 류현진도 곧 선발등판 하겠네요.. 류현진 경기 보는 방법도 함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야구] -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 3곳 보기(토론토 경기)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 3곳 보기(토론토 오클랜드 경기)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와 시청 안내입니다. 류현진이 드디어 다시한번 선발 등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토론토와 오클랜드의 경기에 류현진이 선발 출전할

cunsum.tistory.com

 

김광현 선발 일정

김광현은 6월 26일 오전 9시15분(한국시간)  세인트루이스와 피츠버그의 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나흘 쉬고 등판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