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일정 보는 방법

김광현 중계방송 보는곳

메이저리그 야구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안내입니다. 부상을 털어내고 복귀한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광현의 다음 등판일정과 중계방송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에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감독은 향후 선발 로테이션 운영게획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안내

이번시즌 김광현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를 통해 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 스포티비채널에서는 보실 수 없고 스포티비나우 또는 스포티비프라임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김광현 중계를 생중계로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 무료 방송 채널 알아보기

 

김광현 중계 무료 방송 채널 알아보기

김광현 중계 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김광현이 드디어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많이 기다렸던 소식인 만큼 야구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김광현은 한국시간으로 4월 18일

cunsum.tistory.com

 

김광현 경기 중계 보는 방법

 

 

이번시즌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스포티비측에서 가지고 감에 따라 아쉽게도 메이저리그 중계는 네이버와 다음 등에서는 볼 수 가 없습니다. 다만 문자중계로는 시청이 가능합니다. 

김광현이 선발등판하는 세인트루이스 경기 중계방송을 보시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경기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발 등판 준비를 마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선수가 올시즌 메이저리그 야구 선발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프링캠프에서 허리부

cunsum.tistory.com

 

메이저리그 문자중계를 보시려면 다음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sports.news.naver.com/gameCenter/textRelay.nhn?category=mlb&gameId=20210430PHSL0

 

 

 

김광현 경기 등판 일정 

다음 김광현 경기 등판일정은30일 필라델피아전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24일 신시내티 레즈전에 선발 등판했던 김광현은 닷새 휴식을 취한 후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다음 김광현 경기는 30일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이번시즌 출발은 조금 늦었지만 꾸준한 활약으로 선발승을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김광현 경기일정 확인하는 곳

 

김광현 경기일정을 확인하는 곳을 안내해드립니다. 다음 경기를 확인하려면 네이버 스포츠중계 사이트에서 일정과 결과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mlb.com에서 메이저리그의 최신 경기소식, 주요하이라이트 등을 모두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mlb.com 메이저리그 하이라이트 보는 방법

mlb.com

mlb.com에 접속해보시면 주요 메이저리그 경기들을 하이라이트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명장면들을 위주로 올려주기 때문에 야구팬이라면 꼭 알고 있으야할 사이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메이저리그 하이라이트 시청하는곳 정보 잘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