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광현 경기 중계 인터넷 방송 보는 방법 3가지

김광현 경기 중계인터넷 방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시즌부터 달라지는 메이저리그 중계 방식으로 인해 메이저리그야구팬들이 야구경기를 보기 다소 까다로워진 상황입니다. 김광현 선수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세인트루이스에서 활약중인 김광현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현 경기 중계 인터넷으로 볼 수 있을까?

김광현 경기중계

김광현의 경기를 보시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방법은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스포티비나우를 이용해보는 방법입니다. spotvnow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류현진, 김광현, 김하성, 양현종의 경기를 라이브로 생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현시점에서는 이를 이용하여 시청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김광현 중계 하이라이트입니다.

 

 

spotvnow를 이용해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경기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발 등판 준비를 마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선수가 올시즌 메이저리그 야구 선발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프링캠프에서 허리부

cunsum.tistory.com

 

 

김광현 중계 시청하는 다른 방법

스포티비now를 이용하는 방법 말고도 다른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메이저리그 공식 중계채널 mlb.com에서 운영하는 mlbtv를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mlbtv는 메이저리그 전경기를 생중계하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최신소식 등을 가장 빠르고 풍부하게 접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야구] - 메이저리그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청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1선발을 차지한 류현진의 토론토 경기 중계 일정과 선발등판 경기 시청 방법 등에 대해

cunsum.tistory.com

 

김광현 하이라이트 영상 무료로 볼 수 있는곳 : www.mlb.com/video

 

 

김광현 경기 중계 tv로 시청하는 방법

다른 방법으로는 스포티비프라임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spotvprime에서는 메이저리그 야구를 실시간으로 중계방송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해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적인 채널이므로 야구팬들이라면 꼭 이용해볼만한 서비스입니다.  스포티비프라임의 채널은 아래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야구] -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스포티비프라임은 점차 볼 수 있는 케이블 방송사를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아직 서비스되지 않는 지역과 업체도 있지만 곧 확대되어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야구 중계를 보는 방법

이번시즌부터 달라진 중계권 때문에 일반 검색포털(구글, 네이버, 다음 등)에서는 쉽게 생중계를 시청하기 어려워진게 사실입니다. 따라서 변경된 시청방법을 잘 알고 시청해야 하겠습니다.

올시즌에 많이 활약중인 한국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을 실시간으로 보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김광현 경기 일정 소식

이제 세인트루이스의 믿을만한 선발진 중 한명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광현의 다음 경기는 6일 오전 8시 45분 펼쳐지게 되는 세인트루이스와 뉴욕메츠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하게 됩니다. 세인트루이스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홈경기에 등판하게 될 예정으로 지난 등판 이후 6일만에 다시 등판하게 되는 경기입니다. 

상대팀 투수는 스트로먼으로 올해 3승 2패 평균자책점 1.86을 기록하고 있는 상당히 강한 상대입니다. 뉴욕메츠의 타선이 약한것은 어찌보면 다행이지만 상대팀 투수만큼은 만만치 않아보입니다. 

 

 

류현진과 김광현 그리고 양현종까지 세명의 선발투수들이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나가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김광현의 올시즌 활약을 모두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www.mlb.com/video/search?q=PlayerId+%3D%3D+%5B547942%5D+Order+By+Timestamp+DESC

 

Baseball Video Search | MLB Film Room

Search Major League Baseball video highlights by player, team, matchups, and stats.

www.m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