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경기 중계 일정

류현진 중계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청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1선발을 차지한 류현진의 토론토 경기 중계 일정과 선발등판 경기 시청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막전부터 상당히 괜찮은 스타트를 끊은 류현진 선수의 앞으로 활약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이 다소 달라지면서 이제는 꼭 챙겨보기 위해서는 나름대로 잘 챙겨보려는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류현진 중계는 SPOTV Prime 에서 시청 (TV)

류현진 선수의 경기 중계는 spotv prime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spotv prime 가입이 필요합니다. TV로 보시려면 스포티비프라임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을 이용한 시청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야구] -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류현진 선발 경기 중계 스마트폰과  pc로 보는 방법

메이저리그 중계 spotvnow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스포티비에서 가지고 가면서 이제는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2021시즌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스포티비나우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스포티비나우에서 류현진 선발경기를 비롯해,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선수의 활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시청 방법

스포티비는 3월 22일 이용권 개편을 통해 월 8690원에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이용권을 내놓았습니다. SPOTV NOW에서는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UFC, NBA 등 다양한 해외 인기리그를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베이직 요금제는 월 8690원에 고화질로 모든 스포츠 생중계와 주문형비디오(VoD)를 시청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월정액 이용권과 동일한 프리미엄 이용권(월 1만6390원)은 최고화질로 생중계와 VoD를 포함해 모든 콘텐츠를 프리롤 광고 없이 시청가능합니다.

 

메이저리그 중계권이 포털사이트에는 아직 없기 때문에 위 방법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이나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지 않고 해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 해외 사이트 보는 방법

메이저리그 중계 해외사이트

해외 사이트를 이용해서 메이저리그를 시청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물론 합법적인 방법으로 MLB.TV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MLBTV는 메이저리그 공식 중계채널로 메이저리그 전 경기를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애플티비, 안드로이드 TV, 크롬캐스트 등등 여러가지 매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MLB.TV 공식사이트 : www.mlb.com/live-stream-games/subscribe

 

 

 

 

 

 

올시즌도 류현진 선수의 활약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부상없이 올시즌도 좋은 활약 이어가길 바랍니다.

 

 

 

 

 

토론토 경기 일정

토론토 경기일정도 첨부합니다. 토론토는 양키스, 텍사스, LA에인절스, 켄자스로얄스, 보스턴 레드삭스, 템파베이와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