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현진 중계 방송 텍사스 선발 경기 시청 방법

류현진 중계방송 텍사스전

류현진 중계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토론토의 1선발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선발 승리 도전이 펼쳐집니다. 상대는 텍사스로 1승을 거두는데 성공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이번 선발경기 중계 시청방법과 경기 프리뷰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작년까지는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보거나 mbc스포츠채널을 이용해 시청하실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올시즌부터는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스포티비에서 가져가면서 스포티비에서 시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pc와 핸드폰으로 보시는분들, 그리고 tv로 보시는 분들의 시청방법이 조금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잘 알고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관련 안내는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야구] -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야구] -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청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1선발을 차지한 류현진의 토론토 경기 중계 일정과 선발등판 경기 시청 방법 등에 대해

cunsum.tistory.com

 

류현진 텍사스 경기 선발 중계 안내

이번 류현진 선수의 선발경기는 4월8일에 펼쳐집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새벽 2시 50분 시작하는 경기이므로 시청하시기에 조금 어려운 시간대일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류현진 선수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시간대가 큰 문제가 되진 않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경기 시청은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프라임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공지 안내

현재 스포티비프라임은 lg헬로비전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tv로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번호 120번이며 SK btv , LU U+ , KT 등은 아직 중계권 협상이 끝나지 않아 시청이 어렵습니다. 다만 중계권 협상을 계속 진행중이기 때문에 곧 TV로도 시청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추가로 LG 헬로비전과의 협의를 통해서 스포티비온을 시청하는 분들은 기존 스포티비온 요금제 그대로 스포티비 프라임을 볼 수 있다는 공지가 나왔습니다. 

 

류현진 텍사스 경기 프리뷰

류현진이 선발 등판하는 텍사스 원정 3차전은 알링턴의 글로프 라이프 필드에서 8일 오전 3시5분에 시작된다. 이동일이어서 낮경기로 치러진다. 텍사스 선발은 역시 개막전 선발로 나섰던 카일 깁슨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역시 텍사스의 1선발로 류현진과 맞대결이 예상됩니다. 

그렇지만 카일 깁슨은 지난 경기에서 1회도 견디지 못하고 무너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과연 반전이 가능할지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텍사스와 원정 3연전의 선발 투수를 공개했는습니다. 류현진에 앞서 6일 스티븐 마츠, 7일 태너 로어크의 출격이 예고되었습니다. 텍사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핸드폰, PC로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야구] -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중계 보는법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중계 보는법

이번시즌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중계를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권 계약으로 이제는 스포티비나우 spotv now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네요. 핸드폰이나 pc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