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이번시즌 메이저리그를 즐겨보는 방법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은 메이저리그 중계를 위해 스포티비에서 론칭한 채널입니다. 이번시즌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스포티비에서 가지고 가면서 신설하게된 채널로 아직은 초기인 만큼 계약관련하여 협의가 마무리되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현재는 lg헬로비전에서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앞으로 kt 올레tv, sk btv, skylife 등 케이블채널들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도록 한다고 합니다. 또한 딜라이브에서 시청이 가능하도록 채널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가입 방법

스포티비 프라임 시청

SPOTV Prime 채널은 헬로tv 및 LG헬로비전 고객센터(1855-1000)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업체에서 시청하시려면 (KT 올레tv 100 / SK Btv 106 / LG U+tv 114 / Skylife 1588-3077)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는 협상이 끝나지 않아서 lg헬로비전 이외에는 조금더 기다려보셔야 합니다.

 

 

메이저리그 스포티비프라임 무료 시청

론칭 기념 프리 오픈으로 4/1 (목) ~ 4/16 (금)동안 이벤트 기간 동안 LG헬로비전 시청자 누구나 가입 없이 무료로 SPOTV Prime 시청 가능합니다.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가입 후 시청이 가능합니다. 

 

spotv prime 채널번호 

spotv prime 채널
딜라이브

채널번호는 lg헬로비전 기준으로 120번에서 시청가능하며 4월 8일 이후에는 116번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딜라이브에서도 스포티비프라임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딜라이브 채널번호는 265번입니다.

 

pc와 모바일로 시청하시는 분은 스포티비 프라임이 아닌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시청방법은 다음글을 참고해보세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류현진, 김광현을 비롯해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 양현종(텍사스 레인저스) 등이 활약하고 있는 메이저리그 중계는 스포티비프라임을 이용해보세요.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야구] - 류현진 등판일정 경기일정과 중계 보는법

 

류현진 등판일정 경기일정과 중계 보는법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류현진의 등판일정 경기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선발경기 기대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토론토 1선발로 나와 매경기마다 상당히 좋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기

cunsum.tistory.com

[야구] -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경기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발 등판 준비를 마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선수가 올시즌 메이저리그 야구 선발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프링캠프에서 허리부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