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일전 경기 중계 한국 일본 야구 양현종 선발

한일전 경기 중계 한국 일본 야구 양현종 선발 

한국과 일본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집니다.!

 

 

한국과 일본의 프리미어12 결승전이 17일 저녁 19시부터 펼쳐집니다. 도쿄돔에서 펼쳐지는 이 경기를 볼 수 있는 중계방송은 SBS 공중파채널과 웨이브 WAVVE에서 시청해볼 수 있겠습니니다.

 

온라인으로는 실시간라이브중계채널, 모바일라이브채널, 스포츠실시간중계채널 등을 검색해서 경기를 시청해볼 수도 있습니다.

 

 

 

16일 펼쳐진 한일전 첫번째 경기에서 아쉽게도 타격전 끝에 8-10으로 패배한 한국 대표팀. 그렇지만 어디까지나 진짜 승부는 17일 펼쳐지는 한일전 결승전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지난경기는 어디까지나 준결승 조별리그 경기일뿐 입니다. 오늘 펼쳐지는 진짜 승부가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이유입니다. 지난 경기는 잊고 이제 진짜 결승전에 집중할 때 입니다.

 

 

 

 

선발 이승호가 3회까지 6실점을 하면서 어려운 출발을 하게 되었고 4회 다시 한국팀의 5점 만회로 추격을 하는 경기양상을 보였지만 아쉽게도 불펜진의 난조로 8:10이라는 경기 결과를 받아들여아만 했습니다. 그렇지만 진짜 승부는 다른 양상으로 펼쳐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결승전을 하루 앞두고 펼쳐진 경기인 만큼 양팀 모두 최고의 전력을 선보이지 않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결승전을 위한 준비단계일 뿐 이제 진짜 승부가 펼쳐집니다.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은 선발로 양현종 선수를 예고했습니다. 우리나라의 최고 선발투수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호투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또한 김광현 선수도 불펜에서 대기중입니다. 우리나라의 원투펀치 모두 이번경기에 투입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프리미어 12 경기에서 호주를 상대로 6이닝 1피안타 무실점, 미국을 상대로 5와 2/3이닝 1실점으로 막아내는 양현종 선수의 일본전 활약을 또한번 기대해봅니다.  

 

 

일본 야구대표팀의 선발은 야마구치 순 선수를 선발로 예고 했습니다. 1루수는 야마다 테츠토-유격수 사카모토 하야토(유격수)를 배치했으며 중심 타선은 중견수 마루 요시히로-우익수 스즈키 세야-지명타자 아사무라 히데토입니다.
3루수에는 도노사키 슈타  좌익수 곤도 겐스케-포수 아이자와 츠바사-2루수 기쿠치 료스케를 배치했습니다. 야마구치 슌은 올시즌 15승을 거둔 일본팀의 에이스입니다.

 

 

 

 

17일 펼쳐지는 한국과 일본의 야구경기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여집니다. 프리미어12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경기인데다 전통적으로 한국과 일본의 라이벌 심리전이 대단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도쿄돔의 만원관중을 극복하고 또한번 프리미어12의 우승컵을 들고오길 바랍니다. 한일전 중계를 보면서 열심히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