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 채널 (토론토 애틀란타 경기)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

류현진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류현진의 다음 경기 선발 일정이 정해졌습니다. 이번 경기는 꽤나 중요한 선발경기로 시즌3승에 도전하는 류현진의 승리가 가능할지 궁금해지는 경기입니다. 지난 경기에서 조금은 아쉬움이 남았던 결과였지만 승리하는데 성공했던 류현진이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결과를 받아들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야구] -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 3곳 보기(토론토 경기)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 3곳 보기(토론토 오클랜드 경기)

류현진 중계 방송 사이트와 시청 안내입니다. 류현진이 드디어 다시한번 선발 등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토론토와 오클랜드의 경기에 류현진이 선발 출전할

cunsum.tistory.com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은?

류현진 선발경기 애틀란타 중계

이번경기는 토론토와 애틀란타의 경기입니다. 류현진 선발 경기로  토론토 블루제이스(류현진) vs 애틀란타 브레이브스(맥스 프리드), 트루이스트파크, 애틀란타에서 열리게 됩니다. 경기시간은 5월 13일 오전 8시 20분(현지시간 5월 12일 오후 7시 20분)이며 현지 중계는 스포츠넷1(토론토), 밸리스포츠 사우스(애틀란타)에서 방송됩니다. 한국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나우 등을 이용해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시청하는곳은 아래에 남겨둡니다.

 

TV로 류현진 경기 시청하기

tv로 시청하는 방법과 스마트폰으로 보는 방법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다음 방법을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핸드폰, pc로 류현진 중계 보기

류현진 중계는 pc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상세 시청 방법입니다.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청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1선발을 차지한 류현진의 토론토 경기 중계 일정과 선발등판 경기 시청 방법 등에 대해

cunsum.tistory.com

 

류현진 인터뷰 영상도 한번 보시면 좋습니다.

 

제구 난조에도 2승 거둔 류현진 인터뷰

MK스포츠 |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은 7일(한국시간) 오클랜드 콜리세움에서 열린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원정경기 5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볼넷 6탈삼진 4실점 기록했다. 제구 난조로 흔들렸

tv.naver.com

 

류현진 토론토 경기 중계채널

류현진 경기일정

이번시즌 토론토는 캐나다 홈구장의 이점을 얻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홈구장인 로저스센터에서 경기를 하지 못하고 TD볼파크를 홈구장으로 이용하다가 6월부터는 세일렌필드로 이동하여 홈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류현진 입장에서는 매경기가 원정경기 느낌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을듯합니다. 그래도 잘 던져주는 모습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2021 시즌 메이저리그 중계스포티비프라임이 새로 중계 채널로 만들어지게 되면서 이곳에서 대부분의 경기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선발 애틀란타 경기 관전포인트

류현진 중계 실시간 보기

이번 경기에서 주목할 부분 중 하나는 오랜만에 타석에 서게 되는 류현진의 타격입니다. 내셔널리그 경기 방식으로 치뤄지는 인터리그이므로 류현진이 정말 오래간만에 타격을 하게 됩니다. 타격에서도 나름 재능을 보여주고 있었던 LA다저스 시절의 모습이 있기 때문에 팬의 입장에서는 이부분도 볼만할 거 같습니다.

 

류현진 애틀란타 경기 성적

류현진 선발 중계보기

애틀랜타를 상대로 6경기에 등판한 류현진은 2승 2패, 평균자책점 2.37을 기록했다. 승운이 따르지는 않았지만 38이닝 동안 10실점만 내주면서 상당히 좋은 피칭을 선보인바 있습니다. 최근에도 5이닝 1피안타 8삼진을 기록하면서 승리를 챙긴바 있기도 합니다.

 

류현진 생중계

이번시즌 컨디션이 좋은 만큼 이번경기도 꼭 승리로 이끌어 주길 바랍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최신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도 가능합니다. 

www.mlb.com/bluejays 

 

Official Toronto Blue Jays Website

The official website of the Toronto Blue Jays with the most up-to-date information on scores, schedule, stats, tickets, and team news.

www.mlb.com

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경기중계

토론토 블루제이스 트위터 주소도 남겨드립니다.

twitter.com/BlueJays

 

Toronto Blue Jays(@BlueJays) 님 | 트위터

@BlueJays 님 언뮤트하기 @BlueJays 님 뮤트하기 팔로우 @BlueJays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BlueJays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BlueJays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BlueJays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BlueJays님 차단 해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