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광현 중계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 시청 방법

김광현 경기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발 등판 준비를 마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선수가 올시즌 메이저리그 야구 선발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프링캠프에서 허리부상으로 인해 선발경기 일정이 다소 미뤄졌지만 시뮬레이션 피칭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제 선발 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김광현 경기 중계 보는 방법

김광현의 경기는 이제 스포티비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시즌까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쉽게 볼 수 있었지만 올시즌부터는 중계권이 스포티비에 있기 때문에 스포티비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pc또는 핸드폰으로 시청하시려는 분은 spotvnow를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spotvprime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김광현 중계 시청방법 확인해보세요.

 

[야구] - 김광현 경기 중계 인터넷 방송 보는 방법 3가지(하이라이트 영상 보는방법 추가)

 

김광현 경기 중계 인터넷 방송 보는 방법 3가지

김광현 경기 중계를 인터넷 방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시즌부터 달라지는 메이저리그 중계 방식으로 인해 메이저리그야구팬들이 야구경기를 보기 다소 까다로워진 상황입니다. 김광현

cunsum.tistory.com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야구] -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김광현 중계 해외 사이트로 보는 방법

해외 사이트중 가장 공신력있고 좋은곳은 바로 mlbtv입니다. 메이저리그 공식 야구 채널로 인터넷을 통해 메이저리그 전 경기를 라이브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경기 하이라이트영상과 최신 소식들을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있습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 무료 방송 채널 알아보기

 

김광현 중계 무료 방송 채널 알아보기

김광현 중계 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김광현이 드디어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많이 기다렸던 소식인 만큼 야구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김광현은 한국시간으로 4월 18일

cunsum.tistory.com

 

 

mlbtv

 

메이저리그 공식 중계사이트 : www.mlb.com/live-stream-games

 

 

메이저리그 김광현 선발 중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일정

 

김광현 선수의 선발경기 일정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져 있진않지만 곧 복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17일부터 시작되는 필라델피아 원정경기 또는 워싱턴dc와의 원정경기에서 김광현이 선발로 등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원정 6연전 경기중 한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일정 보는 방법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일정 보는 방법

메이저리그 야구 김광현 중계방송 경기 등판 안내입니다. 부상을 털어내고 복귀한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광현의 다음 등판일정과 중계방송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

cunsum.tistory.com

 

김광현 경기 일정 

7월 18일 김광현 선발 경기 중계

김광현이 다시한번 샌프란시스코를 만납니다. 오라클파크에서 치뤄지는 경기로 상대투수는 앤서니 데스클라파니입니다.

 

7월 6일 김광현 선발 선발 경기

mlb 최고 승률팀인 샌프란시스코전에 등판을 하게 됩니다. 

7월 6일 07시 05분부터 시작하는 이번 경기에서 김광현이 어떤 경기력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됩니다.

 

 

지난시즌에도 상당히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주었기 때문에 올시즌도 부상만 잘 이겨내면 당당히 선발 한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17~19일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3연전이나 20~22일 워싱턴 내셔널스와 3연전에 김광현이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 5일휴식 후 등판 로테이션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공식홈에서 김광현 경기 일정 및 스케줄을 정확히 파악해보실 수 있습니다.(www.mlb.com/cardinals)

 

다음경기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야구] - 김광현 중계 사이트 실시간 보기 (세인트루이스 야구 경기)

 

김광현 중계 사이트 실시간 보기 (세인트루이스 야구 경기)

김광현 중계 사이트 실시간으로 보고 응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김광현의 경기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다음 경기도 역시 세인트루이스의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최근 투구에서 인상적인 모습

cunsum.tistory.com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메이저리그 경기 

최근 세인트루이스 선발의 경기력이 썩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잭 플래허티는 2경기서 1승 무패 평균자책점 5.23으로 신통치 않고 베테랑 투수 애덤 웨인라이트도 승리 없이 평균자책점 8.22로 상당히 무너진 상황입니다. 이럴때 김광현이 에이스로 자리매김 하면 상당히 큰 인상을 심어 줄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김광현 경기 최신소식

일시 상대팀 홈,원정 승패
5월 25일 오전 9시 10분 시카고 화이트삭스 원정경기
5월 31일 오전 5시 10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원정경기
6월 5일 오전 9시 15분 신시네티  
6월 16일 오전 09시15분 마이애미    
7월 6일 오전 07시 05분 샌프란시스코    
7월 18일 오전 08시15분 샌프란시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