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현종 중계 방송 경기 보는방법 (메이저리그 야구)

양현종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 야구 무대에 데뷔한 양현종이 드디어 빅리그 데뷔를 마쳤는데요. 이제 꾸준히 잘 던져줘서 선발진에 합류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양현종 경기 중계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현종 중계 방송 보는법

양현종 선수의 경기중계는 올시즌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에서 시청이 어렵습니다. 대신 다른 방법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시즌 mlb 중계권을 스포티비에서 가져감에 따라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프라임 등의 채널에서 양현종이 출전하는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글을 확인해보시면 보다 상세히 나옵니다.

 

[야구] -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메이저리그 경기중계 보는법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중계 보는법

이번시즌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중계를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권 계약으로 이제는 스포티비나우 spotv now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네요. 핸드폰이나 pc

cunsum.tistory.com

 

양현종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보기

양현종 경기 중계

스포티비프라임은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로 올해 신설되었습니다. 양현종 경기를 비롯해 김광현, 류현진, 김하성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상세 안내입니다.

 

[야구] -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양현종 경기 생중계 시청하는 다른방법

mlbtv

양현종 경기를 시청하는 다른방법으로는 mlbtv를 이용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mlbtv는 메이저리그 공식 중계사이트로 전 경기를 중계해주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시청도 가능합니다. 

 

 

 

www.mlb.com/live-stream-games/subscribe

 

MLB.TV Out-Of-Market Packages

The Official Site of Major League Baseball

www.mlb.com

[야구] - 메이저리그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청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1선발을 차지한 류현진의 토론토 경기 중계 일정과 선발등판 경기 시청 방법 등에 대해

cunsum.tistory.com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메이저리그 양현종 데뷔

 

양현종 중계방송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에 진출한 양현종 선수는 시즌 초반 시범경기에서 인상적인 투구를 선보이지 못하여 선발 로스터에 들어가지 못하였지만 메이저리그에 콜업되어 불펜에서 첫 피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la 에인절스와의 홈경기에서 불펜투수로 나와 이닝을 잘 마무리 지으며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텍사스레인저스의 선발진이 그리 강하지 않은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시즌 좋은투구내용을 이어가게 된다면 선발 등판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양현종 등판일정

  • 5월 20일 오전9시 뉴욕 양키스전에 선발등판 합니다. 메이저리그 2번째 선발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 5월 26일 수요일 오전 10시 38분 텍사스와 LA에인절스의 경기에 선발등판합니다.
  • 5월 31일 월요일 오전 5시 10분 시애틀 매리너스 원정경기 선발등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