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토론토 보스턴 생중계 라이브 보는 방법

 

 

류현진 경기 중계 안내입니다.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는 류현진의 모습이 다음경기에도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류현진이 뛰고 있는 토론토의 생중계 라이브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경기에 이어 다음 선발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

 

류현진 경기 중계 보는 방법

이번 시즌부터 류현진 선수의 경기는 스포티비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spotv는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확보하면서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작년시즌까지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를 했던 mbc스포츠에서 중계권을 가져오지 못하게 되면서 스포티비에서 이번시즌 류현진 경기를 비롯해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등의 선수 경기를 모두 중계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메이저리그 중계 안내아래 내용에 더 자세히 첨부해두겠습니다.

 

[야구] -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 방법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김하성)

2021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류현진 경기 시청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국내 선수가 많아져서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광현에 이어

cunsum.tistory.com

 

류현진 선발 생중계 보는곳

이번시즌 류현진 선발 경기를 생중계로 보려면 메이저리그 전문 방송 채널들을 이용해보는 방법이 좋습니다.  spotv now에서는 메이저리그 경기들을 생중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나오는 경기들을 중심으로 라이브 방송 편성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이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spotv prime은 스포티비에서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가져오면서 신설한 메이저리그전문 중계 방송 채널입니다. 

 

[야구] -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MLB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채널 시청 방법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스포티비프라임 spotv prime이 오픈했습니다. 2021시즌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prime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cunsum.tistory.com

 

 

 

메이저리그 공식 중계 채널

우리나라에 스포티비가 있다면 메이저리그 공식채널에서 운영하는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MLB.TV에서는 메이저리그 야구 전 경기를 생중계 하고 있으며 경기 하이라이트 등 최신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공식 중계 채널로 가장 공신력있는 인터넷 사이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www.mlb.com/live-stream-games/subscribe

 

MLB.TV Out-Of-Market Packages

The Official Site of Major League Baseball

www.mlb.com

 

2021.04.02 - [야구] -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 스마트폰 pc 시청 방법 스포티비나우와 MLBTV

류현진 중계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청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1선발을 차지한 류현진의 토론토 경기 중계 일정과 선발등판 경기 시청 방법 등에 대해

cunsum.tistory.com

 

 

류현진 경기일정

류현진 선발

다음 경기 선발로 출전하게 되는 류현진은 원래 예정되어있었던 캔자스시티전의 일정이 변경됨에 따라 보스턴과의 원정 2연전에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경기는 4월 21일로 경기시간은 8시 10분입니다. 수요일 아침경기이기 때문에 생방송을 보기에 적절한 시간대가 되겠습니다. 응원 많이 부탁드립니다.

 

지난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 이후 6일 휴식이 주어지고 등판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휴식기간이 좀 더 확보된 면은 있지만 현재 절정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보스턴과의 맞대결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한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토론토 보스턴 경기 중계 프리뷰

 

보스턴은 현재 최근 10경기에서 9승 1패를 기록하며 상당히 강력한 시즌초반을 보내고 있습니다.  팀타율도 0.273으로 아메리칸리그 1위다. 팀 OPS 역시 0.792로 휴스턴 애스트로스(0.801)에 이어 2위일 정도로 방망이의 힘이 강하고 캔자스시티(팀타율 0.247, OPS 0.702)보다는 훨씬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류현진도 아직까지는 보스턴을 상대로 기록한 성적에서 승리가 없습니다.

 

 

 

 

LA다저스에서 보스턴과 맞붙은적은 있지만 2경기 선발에 1패를 기록중입니다. 평균자책점 3.00을 기록하고 있지만 경기를 많이 치뤄보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더욱 주목됩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선수의 선발 경기 즐겁게 시청하세요.

 

 

 

류현진 보스턴 경기 선발 일정

5월 19일 경기에 다시한번 보스턴과의 대결에 선발로 등판하게 됩니다.

지난경기에서 아쉬운 결과를 보였지만 이번 재대결에서는 꼭 승리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