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

국 브라질 축구 중계 시청하기

 

한국과 브라질의 맞대결! 올해 마지막 A매치

 

 

 

브라질과 한국의 맞대결이 드디어 펼쳐지게 됩니다. 한국팀과 브라질팀의 물러설수 없는 한판대결! 양팀 모두 최선을 다하는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는 네이버스포츠와 SBS, SBS스포츠 등에서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중계채널, 라이브스포츠중계방송, 라이브스트리밍중계방송 등을 통해서도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모하메드 빈 자예드 경기장에서 펼쳐지게될 대한민국과 브라질의 경기는 벌써부터 많은분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만 한 것이 오랜만에 맡붙게되는 세계 최강팀중 하나인 브라질이라는 부분과 해외파들이 대부분 총 출동하게되는 경기인지라 많은 축구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지난 레바논과의 원정경기에서 0-0으로 비기면서 아쉬움을 자아냈던 대표팀이긴 하지만 이번 브라질과의 경기에서만큼은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강팀일수록 강해지는 모습을 여러번 보아온 만큼 이번 브라질과의 평가전에서도 상당히 기대감을 갖게 되는것 같습니다.

 

 

 

브라질에는 역시 이름만 대면 알정도로 유명하고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즐비합니다. 리버풀의 피르미누, 세계 최고 골키퍼로 위세를 떨치고 있는 알리송, 테크니션 플레이어 쿠티뉴 등 상당히 강력한 스쿼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네이마르 선수가 아쉽게도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는 출장하지 못하지만 몸값만해도 총액 1조원을 넘기는 슈퍼 호화군단 브라질입니다. 브라질 대표팀 역시 올해 마지막 A매치인 만큼 더욱 집중해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대표팀의 관건은 뭐니뭐니해도 어떻게 화려한 브라질의 공격을 버텨낼 수 있을 것인지에 초점이 맞춰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특히 최근 5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브라질이기에 이번경기만큼은 더욱 공격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파랭킹에서도 최근 3위까지 떨어지긴 했지만 한동안 1위를 수성할만큼 세계적인 강팀으로 꼽히는 브라질이 최근 경기력을 만회할 목적으로 초반부터 거세게 몰아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평가전은 월드컵 최다우승5회를 기록하고 있는 브라질의 위력을 직접 실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팀의 예상 스타팅멤버는 황의조 손흥민 황희찬이 공격을 이끌고 정우영 남태희 황인범이 중앙에서,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 선수가 수비를, 키퍼는 조현우 선수가 맡을것으로 예상합니다. 물론 선발진은 발표해봐야 알겠지만 큰 틀에서 이정도 스타팅 라인업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독일과의 경기에서 그동안 아픈 실점을 많이 당하며 패한 쓰라린 기억을 갖고 있는 브라질.

 

그러한 독일을 지난 2018러시아 월드컵 무대에서 제압해버린 한국팀.

 

그렇기에 브라질이 더욱 최선을 다할 거란 생각이 듭니다. 자존심이 있겠죠.

 

 

 

 

이번 한국과 브라질의 맞대결 중계를 보면서 열심히 응원을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