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바이컵 u22 축구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U22 축구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두바이컵

U22 축구 대한민국 남자대표팀경기! 이라크와 일전!

 

 

 

대한민국 U-22 남자축구대표팀의 두바이컵 경기가 열립니다. UAE FA와 IAST SPORT가 주최하는 친선경기로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대한민국, 바레인, 이라크, 아랍에미리트가 출전하는 친선경기입니다. 이 경기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과 이라크의 축구 경기는 JTBC에서 생중계방송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온라인 라이브스트리밍채널, 스포츠라이브채널, 스트리밍서비스채널 등에서 라이브방송을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U-22 남자대표팀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경기에서 2:0 승리, 바레인과의 경기에서 3:0 승리를 거두는 등 깔끔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이라크와의 경기에서도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축구는 붙어봐야 아는만큼 방심은 금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경기가 종료되면 아랍에미리트와의 경기가 11월 19일(화)에 펼쳐집니다.

 

경기일정이 13일부터 2틀 휴식간격으로 계속 이루어지는 만큼 선수단의 피로도가 상당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얼마나 피로 회복을 잘 하고 경기에 나서는지가 또하나의 승부처라 할수 있겠습니다.

 

 


현재  U-22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입니다.


GK: 송범근(전북현대), 안준수(가고시마 유나이티드), 허자웅(청주대)

 

DF: 강윤성(제주유나이티드), 김진야(인천유나이티드), 김재우(부천FC1995), 원두재(아비스파 후쿠오카),

     이상민(V-바렌 나가사키), 정태욱(대구FC), 이유현(전남드래곤즈), 윤종규(FC서울), 김태현(대전시티즌)

MF: 백승호(SV 다름슈타트 98), 맹성웅(FC안양), 한찬희(전남드래곤즈), 

      김진규(부산아이파크), 김동현(성남FC), 정승원(대구FC), 조영욱(FC서울), 전세진(수원삼성)

FW: 김대원(대구FC), 이동준(부산아이파크), 엄원상(광주FC), 정우영(SC 프라이부르크), 

       조규성(FC안양), 오세훈(아산무궁화)

 

 

 

 

지난 바레인과의 경기에서는 오세훈의 2골과 후반 추가시간에 터진 김대원의 추가골로 3:0 깔끔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첫경기에서는 이동준과 조규성의 연속골로 2:0 승리를 거두면서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동팀과의 경기 경험을 쌓는다는 측면에서 상당히 긍정적인 면이 있다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자신감을 얻어서 내년에 AFC U-23 챔피언십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두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표팀은 4-2-3-1 대형으로 이번경기에서도 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전방은 오세훈을 세우고 정우영과 전세진, 김진규, 김동현, 백승호 등이 미드필더를 형성하여 뒷받침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단기간에 경기수가 상당히 많이 치뤄지는 관계로 이중 일부는 로테이션 형태로 돌아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세훈과 허자웅의 활약이 빛났던 바레인과의 경기였으며 이 둘의 활약이 계속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허자웅은 페널티킥을 정확하게 막아내며 무실점 승리에 기여하기도 하였습니다. 어린선수들의 활약이 이어져 대한민국 축구의 발전이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