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월드컵 2차예선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월드컵 2차예선전

박항서 매직!! 

 

 

 

박항서감독으로 인해 베트남 축구의 열기가 어마어마한 상황입니다. 우리나라 역시 박항서감독의 영향으로 베트남 축구경기를 챙겨보는 분들이 꽤 많아진듯 합니다. 약팀의 반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과 태국의 경기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라이브스트리밍중계채널, 스포츠라이브채널, 실시간중계채널 등을 검색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박항서의 베트남팀은 조 탑시드를 받은 아랍에미리트마저 격파하며 현재 3연승으로 깜짝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월드컵 2차예선 G조 4차전에서 벌어진 UAE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베트남팀의 저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는 객관적인 전력상 아랍에미리트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했던 부분을 뒤엎는 경기결과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박항서감독의 매직이라고 밖에 할 수 없겠네요.

 

 

이로인해 베트남 국민들은 환호를 멈출 수 없었다는 후문입니다. 태극기와 베트남국기를 동시에들고 거리로 나와 응원을 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는데요. 박항서 감독의 매직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상당히 큰 관심이 가게 됩니다.

베트남은 태국과의 예선전 첫경기에서 0:0으로 비긴 이후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1:0 승리, 인도네시아와의 경기에서 3:1 승리, UAE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 하는 등 현재 3승 1무를 기록하며 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쉽게 예측할 수 없는 결과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베트남의 피파랭킹은 9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는 현재 67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우리나라도 조금은 껄끄러워 하는 상대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베트남 선수들은 홈에서 아랍에미리트 선수들을 몰아붙이며 역습하는 경기스타일을 운영하며 득점을 올리기까지 성공하였습니다. 전반 43분에 터진 으우옌 티엔 린의 중거리슛 한방이 이날 경기의 승패를 좌우했습니다.

 

현재 승점 10점을 기록하며 조 1위에 있는 베트남은 이제 태국팀을 상대하게 됩니다.

 

 

 

 

이번G조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들이 많이 포진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베트남과 태국은 라이벌 체제를 유지하며 동남아쪽에서는 상당히 큰 빅매치로 꼽히고 있습니다. 태국의 경기력이 어느정도 수준까지 올라오게 될지 상당히 기대감이 큰 가운데 베트남의 창끝은 얼마나 태국을 잘 공략 할 것인지가 이 경기의 키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베트남의 월드컵 최종예선 도전의 길! 아직 멀지만 가능성이 충분히 있어보입니다. 박항서 감독의 매직이 이번 태국과의 경기에서도 쭉 이어질 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베트남과 태국의 축구 중계방송이 많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