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

토트넘과 올림피아코스의 맞대결! 챔스 16강 진출?

토트넘의 16강 진출 확정? 경기 중계로 확인해보세요.

 

 

 

손흥민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핫스퍼의 경기예고입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가 펼쳐집니다. 올림피아코스와의 맞대결 승부가 예고되고 있습니다. 

 

경기를 중계하는 곳은 네이버스포츠와 SPOTV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온라인으로도 시청 가능합니다. 실시간스포츠중계채널, 라이브중계방송채널, 스포츠중계방송채널 등을 검색해서도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의 초강수! 전격적인 감독 교체라는 엄청난 카드를 들고 나왔는데요. 무리뉴 감독이라는 명장을 영입한 토트넘의 행보가 앞으로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가운데 올림피아코스와의 챔피언스리그 B조 맞대결이 펼쳐지게 됩니다. 토트넘은 현재 조 순위 2위를 기록하면서 2승 1무 1패의 기록을 만들었습니다. 평균득점 3.25점이라는 좋은 공격력을 선보였지만 실점또한 2.25점으로 높은편이라서 이번경기 역시 수비가 얼마나 잘 버텨주는지가 관전 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지난 웨스트햄전에서 무리뉴감독은 토트넘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하는데 성공했는데요. 그 중심에는 손흥민 선수가 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손흥민선수는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무리뉴에게 토트넘 첫골을 안겨주는데 성공했으며 이후 이어진 공격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그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상당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기에 이번 챔스경기에서도 활약이 기대됩니다.

 

 

올림피아코스는 현재 조 순위 4위로 쳐져있는상황이며 1무 3패로 거의 탈락이 확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챔스무대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여지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의지가 꺾이기 쉬운 현재 상황이라 보여집니다. 

이에비해 토트넘은 이를 갈고 나올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감독 교체와 맞물려 무리뉴 감독의 눈도장을 받기위한 선수들의 노력이 보여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지난 23일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경기인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손흥민의 선제골, 모우라의 골, 케인의 3번째 골로 손쉬운 승리를 가져오는듯 했으나 이후 이어진 2실점은 아쉬운 대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승리하긴 했지만 약간의 뒷맛이 씁쓸함을 감출수는 없습니다. 토트넘의 약점이라 할 수 있는 수비불안을 얼마나 해소할 수 있을지가 경기를 쉽게 풀어낼 수 있는 지에  대한 가늠을 해볼수 있는 척도가 될것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또하나 관심사는 에릭센선수의 출전 가능성입니다. 지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벤치를 달구기만 했었는데요. 마음이 떠난 선수에게는 기회를 잘 주지않는 무리뉴감독의 성향이 엿보이기도 하는 대목이었습니다. 과연 이번 챔스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에서는 에릭센선수에게 기회가 주어지게 될지 유심히 볼 대목입니다.

 

 

이번시즌 토트넘의 현실적인 목표는 챔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과 FA컵 우승을 노려보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리그 선두 리버풀과의 승점차가 20점에 달하기 때문에 남은 경기로 리그 순위를 뒤바꾸고 우승을 하는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입니다. 

승부사 기질이 있는 무리뉴 감독이 챔스무대와 FA컵무대에서 어떤 역량을 보여주며 이끌어나갈지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토트넘과 올림피아코스의 챔스 경기 중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