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이번시즌 해외 축구 중계 안내

 

SPOTV NOW는 9월 1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2020-21 시즌의 모든 경기가 유료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방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경기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즉 국내에서 EPL경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버풀, 첼시, 맨체스터 시티, 아스날 등의 빅클럽 경기를 보려면 따로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방법으로 시청하는 방법들도 있습니다.

 

 


라리가의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르셀로나, UEFA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 잉글랜드 FA컵의 모든 경기도 스포티파이 나우를 통해 온라인을 통해 독점 중계됩니다.

이강인의 발렌시아(스페인)와 황희찬의 RB라이프치치치(독일), 이승우의 신트로이덴(벨기에)의 경기는 무료방송으로 중계됩니다.

스포티비나우는 지난 시즌 EPL과 라리가 방송 외에도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할 예정으로 2020-21시즌부터 라이프치히 합류에 대한 황희찬의 관심을 반영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팀 유벤투스(이탈리아)는 새 시즌에 SPOTV 나우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잉글랜드 리그컵(카라바오컵),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UEFA 네이션스리그 등도 서비스 대상입니다.

 

 

이미 KT, SKT, LG U+ 등 IPTV에 따로 돈을 내는 상황에서 또 돈을 내고 경기를 보기에는 부담스럽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간 스포티비의 유료 서비스도 만족스럽지 못했다는 반응까지 겹치면서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잦은 서버 장애는 개선해야할 부분이라고 보여집니다.

 

반대로 EPL 중계료 자체가 천정부지로 오르는 상황에서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이 언제까지 무료 방송을 하며 광고료로만 먹고 살 수는 없다는 반응도 있는 상황입니다.

 

매년 적자인 스포티비도 이제 수익구조를 바꿔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는 입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EPL경기를 무료로 보려면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앱을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손흥민경기와 이강인, 황희찬 등 한국선수들의 경기를 무료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쿠팡플레이를 이용해서 쿠팡회원은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축구] -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

 

 

 

 

[축구] -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방송 보는곳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방송 보는곳

올시즌 프리미어리그경기를 보는 방법~! 이번시즌 프리미어리그도정말 재미있는 전개가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특히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이 특히 기대가 되는 시즌입니다. 지�

cunsum.tistory.com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