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첼시 풋볼리그컵 카라바오컵 중계 보는 방법

토트넘 풋볼리그컵 중계

2020-2021시즌 토트넘의 경기를 기대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역시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무엇보다도 기대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너무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기대감도 매우 커지는 상황이라 할수 있죠~!

 

잉글린드 카라바오컵은 9월5일부터 시작해서 2021년 2월 28일날 종료되는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 경기역시도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만큼 좋은 활약을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풋볼리그컵 중계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카라바오컵 중계

 

풋볼리그컵은 일명 카라바오컵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시즌 중계는 대부분 스포티비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경기는 무료 중계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중계방송은 실시간 인터넷중계, 카라바오컵 중계, 풋볼리그컵 중계, 손흥민 중계, 토트넘 중계 등 여러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 도 있습니다.

 

 

풋볼리그컵 일정

 

카라바오컵 경기 일정표입니다. 토트넘 vs첼시가 가장 눈에 띄는 경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뉴캐슬vs뉴카운티, 번리vs맨시티, 맨유vs브라이튼, 웨스트햄vs에버튼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모두 기대되는 경기들이라 할 수 있는데 이경기들은 무료 중계가 예정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시청을 해보는 수 밖에 없겠습니다.

 

풋볼리그컵 10월 일정

 

 

카라바오컵은 스포티비에서만 독점 공급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정식 방법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정기 결재가 필요합니다. 유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하고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스포티비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면 fa컵, 유로파, 유럽챔피언스리그, 라리가, epl,  분데스리가, ufc, nba등 각종 굵직굵직한 스포츠경기들을 모두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방법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카라바오컵

 

물론 다른 방법을 찾는 분들이라면 또 방법이 없진 않겠습니다. 바로 다른 사이트를 활용해보는 것인데요. 무료 서비스인만큼 화질이나 품질, 등은 보장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안정성에서도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방법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무료라는 장점이 있을수 있겠네요. 

풋볼리그컵 중계방송

 

 

무료로 시청해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중에서 해볼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중계, 카라바오컵 중계, 풋볼리그컵 중계, 손흥민 중계, 토트넘 중계 등 검색을 통해 찾아보는 방법입니다. 검색을 해보면 각종 스포츠 사이트들이 나오게 됩니다. 특히 스포츠 관련 중계사이트들이 여러개 나오게 되는데요. 이중에서 선택해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이트로 ㅂㄹ티비등이 있습니다. 

 

첼시 풋볼리그컵

 

이방법은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므로 추천드리기는 어렵지만 정 아쉬운 경우 해볼만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가능하다면 스포티비에서 유료 결제 후 보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경기장 한번 가는 요금도 안되니까요..

 

카라바오 음료

올시즌 토트넘 손흥민 경기를 보는 재미로 즐겁게 생활해야하겠습니다.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가 매우 기대됩니다.

 

풋볼리그컵 토트넘 손흥민 중계

 

[축구] -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이번시즌 해외 축구 중계 안내 SPOTV NOW는 9월 1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2020-21 시즌의 모든 경기가 유료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방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경

cunsum.tistory.com

[축구] -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방송 보는곳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방송 보는곳

올시즌 프리미어리그경기를 보는 방법~! 이번시즌 프리미어리그도정말 재미있는 전개가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특히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이 특히 기대가 되는 시즌입니다. 지�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