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EFA 네이션스리그 해외축구 중계 방송 보는 방법

UEFA 네이션스리그 중계 방송

많은 축구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 축구경기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A매치 데이를 맞이해서 UEFA 네이션스리그, 친선경기 , 유로 2020 예선 플레이오프 등 여러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10월 A매치기간 대회 및 해외축구 경기 일정과 함께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EFA 네이션스리그 중계방송 보는 방법

UEFA 네이션스리그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22-23 네이션스리그 중계 바로가기 >

 

 

 

 

 

이번 매치들이 상당히 다양한데요. 역시 주요 경기라 할 수 있는 경기들은 중계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 경기 중계는 아니지만 일부 중요 A매치들을 시청해볼 수 있겠습니다.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등에서 중계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PC, 핸드폰, TV등을 이용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축구 중계 방송 무료로 보는 방법

이외에도 다른 방법으로 시청해볼 수 도 있겠습니다. 모든 경기가 중계되는것은 아니며, 유료결재가 필요하기도 하므로 다른 방법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해서 해외축구 무료중계, 해외축구 라이브 중계, UEFA 라이브중계, UEFA 네이션스리그 중계, 스포츠 중계방송 등으로 찾아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기대되는 해외축구 매치업은

포르투갈과 스페인의 라이벌전, 독일과 터키의 축구경기가 10월 8일 3시 45분 친선경기로 진행됩니다. 

프랑스와 우크라이나의 경기도 10월 8일 4시 10분 친선경기로 진행됩니다.

 

10월 9일은 유로 2020 플레이오프 예선과 잉글랜드 웨일스 친선경기가 진행됩니다.

10월 11일은 네이션스리그로 우크라이나와 독일의 매치데이3 경기가 펼쳐집니다. 스포티비온에서 중계될 예정입니다.

스페인과 스위스의 경기도 같은날 열립니다.

 

10월 12일은 네이션스리그 경기 프랑스와 포르투갈의 빅매치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잉글랜드와 벨기에의 대결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두 경기는 각각 3시 45분, 1시에 펼쳐집니다.

 

이외에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와 네덜란드, 폴란드와 이탈리아의 경기도 중계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축구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 빅매치들을 기대해봅니다.

 

다른 중계방송 안내도 참고해보세요.

 

[UFC] - UFC 중계 방송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시청 방법

 

UFC 중계 방송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시청 방법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매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타이틀 전을 향한 진검승부가 펼쳐질 이번 경기에 많은 시선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르테가와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의 화끈한 타이

cunsum.tistory.com

[축구] -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이번시즌 해외 축구 중계 안내 SPOTV NOW는 9월 1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2020-21 시즌의 모든 경기가 유료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방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경

cunsum.tistory.com

[축구] - 토트넘 첼시 풋볼리그컵 카라바오컵 중계 보는 방법

 

토트넘 첼시 풋볼리그컵 카라바오컵 중계 보는 방법

2020-2021시즌 토트넘의 경기를 기대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역시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무엇보다도 기대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너무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