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방송 시청안내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엘클라시코는 최고의 축구 라이벌 경기중 하나라 할 수 있을만큼 뜨거운 이벤트 경기입니다. 이번 엘클라시코는 누가 이기게 될지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세기의 라이벌 대결이라 할 수 있는 경기에 축구팬들의 시선이 몰리고 있습니다.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방송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경기 중계 보는방법

엘클라시코 경기를 기다리는 팬분들이 너무나 많은데요 .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경기는 10월 24일 토요일 밤 11시에 캄프누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스포티비온에서 독점 생중계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올시즌 스포티비온에서 해외축구의 대부분을 독점 중계하고 있는데요. 엘클라시코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스포츠팬들이라면 스포티비온을 결제하고 편하게 보는 것도 한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엘클라시코 중계

 

스포티비온 중계방송 시청방법 안내

 

스포티비온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 안내글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라리가 중계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경기 무료중계방송 보는 방법

이번 레알과 바르셀로나의 경기중계는 스포티비온을 이용해 시청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축구팬이라면, 그리고 스포츠 팬이라면 어느정도 비용 지불은 감내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그러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무료중계를 보는 다른 방법을 찾아볼 수 도 있겠습니다. 검색에서 해외축구 무료중계, 엘클라시코 중계, 레알마드리드 중계, 바르셀로나 중계, 해외축구 라이브방송 등의 검색어로 검색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전력비교

중계채널 안내

 

■ 중계 일정 안내

10/24 (토) 밤 10시 45분 ~ / SPOTV ON2 독점 생중계

 

■ 중계 채널 안내

 

-TV: SPOTV ON2

 

kt olleh tv - 212번

SK Btv - 119번

LG U+tv - 117번

Skylife - 213번

딜라이브 - 110번

LG헬로비전 - 111번

현대 HCN - 499번

CMB - 202번, 182번(대구)

KCTV - 121번

남인천방송 - 131번

JCN 울산중앙방송 - 223번

푸른방송 - 153번

 

-PC/Mobile: SPOTV NOW

SPOTV NOW 바로가기 >> http://www.spotvnow.co.kr 

 

 

 

최근 두팀 분위기

현재 FC바르셀로나는 리그 순위 9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승 1무 1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레알마드리드는 현재순위 3위로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경기수가 차이가 있고 시즌 초반인 만큼 어느팀의 우세라고 점치기는 어렵습니다. 

 

최근 분위기를 보면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1차전 홈 경기에서 한 수 아래 샤흐타르 도네츠크(우크라이나)에 2-3으로 충격 패배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이에비해 바르셀로나는 최근 경기에서 5:1로 승리하는 등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엘클라시코 역대 전적은 컵대회를 포함해 최근 96승 52무 96패를 기록하면서 양팀 모두 한치의 양보도 없이 팽팽한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양팀은 부상선수도 제법 많은 상황인데요. 레알쪽의 부상선수가 좀더 많습니다. 오드리오졸라, 카르바할, 아자르, 디아즈, 외데가르드, 라모스 등이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바셀은 알바, 슈테겐, 페르난데스, 움티티 선수가 부상을 입은 상황입니다.

 

 

 

다른글 더보기

[축구] -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축구] - 2020-2021 시즌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과 중계 방송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