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유 라이프치히 중계 방송과 하이라이트 시청

 

 

라이프치히 황희찬

챔피언스리그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매치업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펼쳐지게될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중에서도 단연 기대되는 매치업은 바로 황희찬 선수가 뛰고 있는 라이프치히와 맨유의 경기입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라이프치히 경기는 국내 팬들이 많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매치업이라 생각되네요

 

맨유 라이프치히 경기 중계

스포티비온에서 해외축구 생중계를 이번에 맡아서 하게 됨에 따라 이번 챔피언스리그 경기들 역시도 스포티비온 채널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맨유와 라이프치히 경기 이외에도 여러 챔피언스리그 조별경기들이 펼쳐지게 되는데요. 이들 경기 역시도 스포티비온을 통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축구 경기 중계를 보는 여러방법들 중에서도 가장 안정적이고 퀄리티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방법을 원하신다면...

 

 

 

 

맨유 라이프치히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챔피언스리그 경기 중계 일정

챔피언스리그는 스포티비에서 우리나라 독점 중계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챔스 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온에 정식으로 회원가입하셔서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게 아닌 다른 무료 중계방법으로는 검색기능을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무료중계, 챔스 무료중계, 맨유 라이프치히 경기 중계, 해외축구 중계, 실시간 해외축구방송, 해외축구 라이브 방송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맨유 라이프치히 경기 중계 일정

 

 

다른 챔피언스리그 경기 일정

이번에 펼쳐지는 챔스 조별리그 경기들도 기대되는 매치업이 많습니다.

모스크바와 바이에른 뮌헨, 리버풀과 미트윌란, 맨시티와 마르세유, 첼시와 크라스노다르, 도르트문트와 제니트, 맨유와 라이프치히,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 등 여러 경기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주 가장 기대되는 매치업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라이프치히의 맞대결이지만 또하나 기대되는 매치는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의 경기입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라이프치히 챔스 경기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라이프치히 경기 일정 분석

맨유와 라이프치히 두팀의 경기는 10월 29일 목요일 새벽 5시에 올드트래포드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맨유의 홈구장인 만큼 맨유의 우세가 점쳐지는 경기이기는 하지만 경기는 지켜봐야 결과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최근 맨유의 분위기도 썩 좋지 않기 때문에 황희찬 선수의 라이프치히가 강하게 나온다면 승리를 가져오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맨유 라이프치히 최근 전력 비교

 

라이프치히히는 최근 펼쳐진 헤르타bsc와의 분데스리가 경기에서도 2:1로 승리하고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니다.

 

챔스 하이라이트 보는방법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역시 스포티비온을 통해 경기종료 후 바로 업데이트되므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 메호대결 재성사??

축구팬들의 많은 관심사라 할 수 있는 메시와 호날두의 대결이 펼쳐지게 될지 기대감이 큰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의 매치가 펼쳐집니다. 우리시간 10월 29일 새벽 5시입니다. 다만 호날두가 코로나19바이러스에 걸려 이번 경기에 출장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