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 경기 중계 시청 안내

토트넘 맨시티 중계

정말 기대되는 매치업!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맨시티의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정말 기대감이 큰 경기라 할 수 있는데요. 손흥민선수의 출전여부도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에서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선수들 및 코칭스테프의 코로나 양성판정으로 인해 손흥민의 건강상태도 매우 큰 관심입니다. 코로나 걸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토트넘과 맨시티 경기는 11월22일 새벽 2시 30분 시작됩니다.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의 홈경기로  펼쳐지게 됩니다.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와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 온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맨시티 무료 중계 시청방법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역시 동일합니다.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는 유료로 진행됩니다.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 온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손흥민선수의 출전경기는 예외로 무료 중계방송이 이루어집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이번시즌 해외 축구 중계 안내 SPOTV NOW는 9월 1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2020-21 시즌의 모든 경기가 유료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방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경

cunsum.tistory.com

 

 

 

 

토트넘의 최근 순위는 2위로 상당히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맨시티는 3승 3무 1패로 조금 아쉬운 출발을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언제든 치고 올라갈 수 있는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는 상위권 다툼을 위한 중요한 경기라 볼 수 있겠습니다.

 

 

 

 

맨시티전을 앞두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데려오기 위한 토트넘의 특별 대우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코로나 감염을 우려한 구단측에서 전세기를 띄워 특별 호송작전을 펼치기 까지 했습니다.

 

그만큼 손흥민 선수의 강력한 입지와 최근 활약상을 뒷밭침하는 근거라 볼 수 도 있겠네요. 

 

토트넘은 최근 전적 5승 2무 1패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요. 그 중심에는 손흥민과 케인선수가 있습니다. 최고의 2톱으로 손꼽힐 만큼 강력한 호흡을 맞춰오고 있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그 활약이 기대됩니다.

 

 

 

 

 

얼마전에는 프리미어리그 ea스포츠 이달의 선수상도 받은 손흥민!

이번 맨시티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지난맨시티 전에서도 상당히 좋은 활약을 펼쳤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많이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국가대표 평가전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치기까지 했기 때문에 컨디션은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