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와 유로파리그 손흥민 골

유로파리그 중계

 

요즘 물이 오를대로 오른 손흥민선수의 경기를 보는 재미로 축구에 푹빠져계신분들이 많은거 같네요~ 저도 그렇습니다.

최근 경기에 출전할때마다 골을 신고하면서 벌써 두자리수 득점 반열에 올랐네요. 올해도 아직 많이 남았는데 얼마나 더 멋진 활약을 펼쳐줄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토트넘 앤트워프 경기 중계 시청 방법

 

유로파리그 조편성

이번 토트넘의 상대는 앤트워프 입니다. 유로파리그 조별리그로 펼쳐지게되는 2차전 앤트워프와 토트넘의 경기는 스포티비온에서 중계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10월 30일 금요일 새벽 2시 55분 펼쳐지게될 경기로 이 경기는 스포티비를 통해서 보실 수 있겠습니다. 

 

유로파리그 토트넘 앤트워프 무료중계 시청하기

 

 

유로파리그 중계는 스포티비온에서 생중계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토트넘경기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스포티비온에 가입하셔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무료 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유로파리그 무료중계, 해외축구 무료중계, 해외축구 라이브방송, 토트넘 중계, 손흥민 중계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앤트워프 손흥민 골 영상 보는법

이번 토트넘과 앤트워프의 경기에서도 손흥민선수가 골을 넣게 되면 하이라이트가 바로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조금 늦게 올라오는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경기 종료된 이후에 하이라이트를 시청하고싶으신 분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토트넘 앤트워프 또는 손흥민 골, 토트넘 앤트워프 골영상 등으로 검색하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방법은 조금 업데이트가 늦을 수 도 있습니다. 정식 영상 이전에 GIF파일등으로 카페 등에서 공유되는 경우가 많으니 찾아보시면 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요즘 너무나 물이 오를대로 오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대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토트넘 유로파리그 일정

토트넘은 그룹J에 속해있습니다. 루도고레츠(불가리아), LASK 린츠(오스트리아) 로얄 앤트워프(벨기에)와 함께 J조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상세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축구] - 맨유 라이프치히 중계 방송과 하이라이트 시청

 

맨유 라이프치히 중계 방송과 하이라이트 시청

챔피언스리그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매치업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펼쳐지게될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중에서도 단연 기대되는 매치업은 바로 황희찬 선수가 뛰고 있는 라이

cunsum.tistory.com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