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중계 방송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시청 방법

오르테가 정찬성 UFC 중계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매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타이틀 전을 향한 진검승부가 펼쳐질 이번 경기에 많은 시선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르테가와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의 화끈한 타이틀전을 위한 승부! 역시 라이브로 시청해야 재미가 한번 더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습니다.

 

이번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UFC 경기 중계 방송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FC 경기 중계 방송 보는 방법

 

 

UFC 오르테가 정찬성

 

UFC 경기중계방송은 스포티비 ON에서 중계방송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스포티비온은 스포츠 전문 채널로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할 채널입니다. 스포티비온에 가입하시게 되면 UFC경기, 벨라토르 전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스포츠 매니아라면 꼭 활용해보시는게 좋은 서비스입니다. 

 

다른 방법에 비해 정상적인 경로로 보는 방법이므로 가장 권장하고 싶은 시청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방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하더라도 위 방법을 가장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스포티비온 가입

무료 UFC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위 방법이외의 다른 방법으로도 시청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다른 해외 중계사이트 또는 스포츠 라이브 방송 중계사이트 등을 이용해보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시청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로 시청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해외UFC중계, UFC라이브방송, UFC중계방송, UFC 생중계, UFC LIVE, 실시간 UFC등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UFC 무료 시청 사이트

이 방법으로 시청하게 되는 경우 단점은 화질이 썩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설진이 해외 해설방송으로 나오거나 해설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버퍼링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으며, 악성코드 등의 위험성 또한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장점은 무료 라는 점이기 때문에 UFC 경기를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활용해볼 만 하겠습니다. 

 

 

 

UFC 경기 일정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경기는 UFC Fight Night 경기로 10월 18일 (일)요일에 매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날 정찬성 선수 뿐만아니라 박준용 선수도 출전하게 됩니다.

 

10/11 (일) UFC Fight Night '모라에스 VS 샌드하겐

10/18 (일) UFC Fight Night '정찬성 VS 오르테가' 정찬성 & 박준용 출전!

10/25 (일) UFC 254 '하빕 VS 개이치' 정다운 출전!

 

 

 

UFC 중계 채널 안내

 

-TV: SPOTV ON

 

kt olleh tv - 211번

SK Btv - 118번

LG U+tv - 116번

Skylife - 212번

딜라이브 - 109번

LG헬로비전 - 116번

현대 HCN - 498번

CMB - 201번, 181번(대구)

KCTV - 120번

남인천방송 - 130번

JCN 울산중앙방송 - 222번

푸른방송 - 152번

 

-PC/Mobile: SPOTV NOW 홈페이지 또는 앱 활용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UFC 오르테가 정찬성 라이브 중계 방송 시간과 보는 방법

 

UFC 오르테가 정찬성 라이브 중계 방송 시간과 보는 방법

정말 많은분들이 기대하는 경기 UFC Fight Night가 2020년 10월 18일 오전 한국시간 기준 8시에 시작됩니다. 오르테가와 코리안좀비 정찬성의 맞대결이 펼쳐지게 되는데요. 정면 승부하는 두선수의 타�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