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254 하빕 게이치 중계 방송 시청 방법

하빕 게이치 UFC 254

 

UFC 254 경기 기대하는 분들 너무나 많은데요~! 올시즌 가장 기대되는 빅매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빕과 게이치의 정면승부가 10월 25일(일)에 펼쳐지게 됩니다. 한국시간으로는 새벽시간이기 때문에 좀 시청이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일요일이니 충분히 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격투기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한판 승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정찬성 선수의 아쉬운 패배가 있었지만 다시 잘 추스려서 높은곳을 향해 갔으면 합니다. 이번 빅매치로 그 아쉬움을 달랬으면 하네요

 

UFC 하빕 게이치 경기 일정

하빕 게이치 경기 중계 방송 일정

 

2020년 10월 25일(일) 오전 3:00에 시작됩니다. 한국시간기준입니다

물론 앞에 다른 경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경기 시작은 새벽 5시 이후에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청이 쉽지만은 않은 시간대이긴 하네요

 

경기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UFC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하빕 게이치 경기 중계 방송은?

 

하빕 게이치 중계 안내

 

이번 UFC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게이치 경기 역시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유료 결제가 필요하지만 격투기를 즐기는 분이라면 조금의 비용을 지불하고라도 볼 가치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하빕과 게이치 UFC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온 UFC, 벨라토르 중계 안내

게이치와 하빕의 UFC경기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독점 중계예정입니다. 이 경기는 유료 시청해야 하기 때문에 무료로 보려면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합니다. 검색으로 UFC 라이브 방송, UFC중계, 하빕 게이치 중계, 하빕 개이치 중계, UFC 실시간, UFC TV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 UFC 254 경기 중계 시간

 

하빕 최근 전적

2019.09 UFC 242 (VS 더스틴 포이리에) 승
2018.10 UFC 229 (VS 코너 맥그리거) 승
2018.04 UFC 223 (VS 알 아이아퀸타) 승

 

정말 극강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퍼거슨과의 경기를 기대한 분들이 더 많을거 같지만 게이치가 퍼거슨을 압살해버리면서 하빕의 새로운 상대로 떠올랐습니다.

 

저스틴게이치 최근 전적

2020.05 UFC 249 (VS 토니 퍼거슨) 승
2019.09 UFC 파이트 나이트 158 (VS 도널드 세로니) 승
2019.03 UFC on ESPN 2 (VS 에드손 바르보자) 승
2018.08 UFC 파이트 나이트 135 (VS 제임스 빅) 승

 

 

하빕 개이치 경기 일정

 

하빕과 개이치 경기 결과 예상

하빕은 극강의 그라운드 플레이어로 재미없는 챔프로 워낙 유명합니다. 그렇지만 그 누구도 하빕을 쓰러트리지 못했으니 챔프의 모습을 아주 잘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이치는 앞서 퍼거슨과의 매치에서 볼 수 있듯 강력한 타이틀 도전자로 생각되었던 퍼거슨을 완벽하게 제압하면서 자신의 강력함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이 매치는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매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빕의 강력함이 계속 이어지게 될것인지, 아니면 게이치의 반란이 시작될지 많은 팬들의 시선이 끌리고 있습니다.

 

 

UFC 라이트급 랭킹

UFC 라이트급 랭킹도 참고해보세요.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1위 저스틴 개이치, 2위 더스틴 포이리에, 3위 토니퍼거슨, 4위 댄후커, 5위 코너 맥그리거

UFC 라이트급 랭킹

 

 

[UFC] -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