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 타이슨 복귀전 중계 시청 방법(로이존스 올레TV, 시즌)

 

권투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챙겨봐야할 경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설의 대결! 타이슨과 로이존스의 대결이 펼쳐지게 됩니다.

 

타이슨하면 핵주먹으로 한시대를 풍미했던 최고의 스타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15년만에 펼쳐지게되는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의 한방이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기대감이 매우큽니다.

 

이번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1월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카슨의 디그니티 헬스파크에서 열리게 됩니다. 마이크타이슨과 로이존스 주니어 경기는 2분, 8라운드 경기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마이크 타이슨 경기 중계 시청방법

 

 

 

마이크타이슨 복귀전 경기 중계는 올레tv에서 할 수 있습니다. KT에서 운영하는 시즌(Seezn)에서도 시청가능합니다. 인터넷TV IPTV 올레TV와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OTT 시즌 (Seezn)에서 시청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할수도 있습니다.

 

Seezn(시즌)?

 

시즌은 올레TV모바일 앱으로 이름이 바뀐것입니다. 2019년 11월 28일로 브랜드명이 개편되었으며 앱스토어, 원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은 KT고객이 아니어도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가능합니다. 

 

 

무료 경기 중계 사이트

올레TV, 시즌(Seezn) 앱 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올레TV 또는 앱 플레이스토어에서 시즌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마이클 타이슨은 1985년 데뷔 이후 WBC, WBA, IBF 세계 헤비급 챔피언 지내기도 한 최고의 선수로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타플레이어로 손꼽히는 복싱계의 전설이라 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비록 은퇴전의 마지막 모습은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만 그래도 지금까지 이름이 오르내리는 전설급 선수임에는 그 누구도 반박할 수 없을 것입니다. 

1997년 홀리필드전에서 귀를 물어뜯는 사건은 복싱계의 최고 사건중 하나로 기억에 남을만큼 악동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했었습니다.

통산 전적 50승 44KO 2무 6패.

 

 

 

 

 

 

 

로이존스는 역시 역대 최고 복서들을 언급할때마다 거론되는 선수들중 하나입니다. 미들급, 슈퍼미들급, 라이트헤비급, 헤비급까지 4체급을 석권할만큼 대단한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미들급 선수이면서도 헤비급 타이틀까지 거머쥔 것은 정말 놀라운 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통산전적 66승 47 KO 9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비록 은퇴했기 때문에 전성기만큼의 실력이 나오지는 않겠지만 그때의 추억을 기억하는 분들에게는 재미있는 이벤트매치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복싱팬들을 설레이게 할 이번 매치의 결과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