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257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경기시간과 하이라이트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맥그리거 포이리에 UFC257 이번 빅매치! 너무나 기대되는 매치업입니다. 맥그리거와 포이리에의 라이트급 경기의 향방이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주목되는 한판승부입니다. 하빕이 은퇴를 밝힌 이후 다시 챔프자리를 노리는 선수들간의 치열한 명승부가 펼쳐질것 같네요. UFC의 가장 핫한 스타라 할 수 있는 맥그리거의 경기라서 더욱 주목할 수 밖에 없는 경기라 생각되네요.

 

UFC257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보기

 

이번경기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이번경기는 UFC 모바일앱 ON THE GO를 통해서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지난파이트경기와 라이브파이트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UFC 공식 앱이니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시청하는 다른방법

 

다음 방법은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하는 방법인 스포티비온을 이용해보는 방법입니다. 스포티비온에서는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로 하루를 도배하고 있네요. 본경기 12시부터 중계를 하게 되며 이외에도 재방송을 이어서 16시부터 20시50분까지 편성해두고 있습니다. 본방송을 놓친 분들은 맥그리거 포이리에 재방송을 이용해보실 수 도 있습니다.

 

 

<참고해볼 글들>

[UFC] -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UFC 257 경기 프리뷰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UFC 257 경기 프리뷰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방송은 정말 기대되는 UFC 라이트급 빅매치입니다. 뭐니뭐니해도 UFC의 현존 최강 스타는 맥그리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하빕에게 지고 좀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

cunsum.tistory.com

[UFC] -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UFC 중계 경기시간

 

이번경기는 파이트패스 언더카드 경기부터 09:00 에 시작하게 됩니다. 메인카드 경기는 12시부터 시작하게 되며 맥그리거 선수의 경기는 메인카드의 마지막 경기로 진행되기 때문에 13시~14시 이후 펼쳐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때 접속하시면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코너 맥그리거 

코너 맥그리거는 MMA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투사로 여겨집니다. 그는 세계 최대 종합격투기 단체인 UFC에서 두 체급 우승을 차지했고 누구보다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그가 부와 명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경우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이미 모든 것을 성취했기 때문에, 그가 더 이상 예전처럼 의욕을 갖지 못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하지만 맥그리거는 여전히 할 일이 많습니다.

UFC 257 기자 회견에서 그는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말합니다.'안녕하세요 코너 너는 이미 해냈어요. 당신은 부자예요. 여기 이게 뭐죠?' 여기 있으면 안 돼요? 저는 여전히 팬들을 위해 싸우고 싶어요. 아직 어려요. 하이라이트가 많아요. 돈, 벨트 등입니다. 그런 것들이 왔다 갔다 해요. 제가 뭘 먹고 있는지 아세요? 그게 하이라이트예요. 파이터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로이 존스 주니어의 하이라이트, 마이크 타이슨의 하이라이트, 무함마드 알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하이라이트 릴이 영화 같았으면 좋겠어요. 그게 제가 추구하는 바다입니다. 아들과 함께 노인으로 과거를 보며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멋진 하이라이트입니다. 저는 그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강조했습니다.

그는 올해 다시 비행을 꿈꿉니다. 그는 이번 주말 랭킹 2위인 더스틴 푸아리에와 맞붙습니다. 2014년에는 2분도 안 돼 푸아리에를 꺾었고, 이번에는 더 빠른 마무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맥그리거는 "저는 많은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외쳤다. "포이리에는 엄청난 경쟁자입니다. 저는 2체급 챔피언입니다. 다시 정복할 거예요 그것이 더블 챔피언이 할 일입니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맥그리거 vs.입니다. 푸아리에 경기는 UFC 257의 메인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이 행사의 장소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있는 에티하드 아레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