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260 중계 미오치치 은가누 경기 생중계 프리뷰

ufc 260 미오치치와 은가누의 경기 중계가 펼쳐지게 됩니다. 많은 격투기 팬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만한 빅매치 헤비급 타이틀전입니다. 이번경기 경기 중계와 프리뷰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fc 260 미오치치 은가누 중계 시청하기

 

이번 ufc260 미오치치와 은가누 중계는 아래에서 보이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를 통해서 독점 생중계가 됩니다. 챔피언 미오치치와 도전자 은가누의 리매치 경기는 생중계로 방송되며 시청하는 방법은 스포티비온에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스포티비온 채널 안내도 참고해보세요. 

 

 

[UFC] -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미오치치 은가누 ufc 260 경기 보는 방법

이번경기는 미오치치와 은가누 경기는 메인매치로 가장 마지막에 치뤄지게 됩니다. 이번경기를 시청하려면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경기가 끝난이후에 유튜브에 공개되는 경기결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라이브로 보시는것은 스포티비온을 통해 독점생중계가 되니 그 방법이 좋겠습니다. 검색창에서 ufc260중계, 미오치치 은가누 중계, ufc 중계, ufc 헤비급 타이틀전 중계 등으로 검색해보면 다른 중계사이트들도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을 추천합니다.

 

 

 

ufc 260 중계 안내

 

 

언더카드경기는 3/28 (일) 아침 8시 30분 부터 중계될 예정입니다. SPOTV ON 독점 생중계가 됩니다. 
ufc 260 메인카드경기는 3/28 (일) 오전 11시부터 SPOTV ON 독점 생중계가 됩니다. 메인카드 경기는 총 5경기 이므로 마지막에 치뤄지는 미오치치와 은가누 경기는 12시~1시쯤 진행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앞경기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ufc 중계 채널 안내

TV로 시청하시는 분은 SPOTV ON 채널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청하는 케이블 업체별로 채널 번호가 조금씩 다릅니다.
  
kt olleh tv - 211번
SK Btv - 118번
LG U+tv - 116번
Skylife - 212번
딜라이브 - 108번
LG헬로비전 - 116번
현대 HCN - 498번
CMB - 201번, 181번(대구)
KCTV - 120번
남인천방송 - 130번
JCN 울산중앙방송 - 222번
푸른방송 - 152번
서경방송 - 223번

PC/Mobile 시청을 하시는 분은 SPOTV NOW를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ufc 260 경기 순서 및 대진표

ufc 260 매치업 경기 대진표 및 경기 순서입니다.

-언더카드

[미들급] 마크-안드레 바리우 VS 아부 아자이타
[페더급] 쉐인 영 VS 오마르 모랄레스
[라이트 헤비급] 모데스타스 부카우스카스 VS 미갈 올렉세이주크
[웰터급] 제러드 구든 VS 아부바카르 누르마고메도프
[라이트 헤비급] 알론조 메니필드 vs 파비오 체란트

 

-메인카드

[라이트급] 제이미 멀라키 VS 카마 월시
[여성 플라이급] 질리언 로버슨 VS 미란다 매버릭
[밴텀급] 션 오'말리 VS 토마스 알메이다
[웰터급] 타이론 우들리 VS 비센테 루케

[헤비급] 스티페 미오치치 VS 프란시스 은가누

 

 

 

 

미오치치 은가누 경기 프리뷰

먼저 은가누를 알아보면 매우 강력한 피니시능력을 갖추고 있는 선수로 2015년 ufc데뷔 한이후 10승을 기록중입니다. 10승을 모두 ko승으로 승리하는 100% 피니시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 경력까지 포함하면 15승 15피니쉬라는 압도적인 경기 피니시율과 10승중 8승을 1라운드 안에 끝내는 막강한 파괴력을 보여준바 있습니다.

 

UFC에서 챔피언을 지낸 주니어 도스 산토스, 케인 벨라스케즈, 안드레이 알롭스키를 비롯해 알리스타 오브레임, 커티스 블레이즈 자르지뉴 로젠스트루이크 등을 상대로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은가누

 

다만 지는 경기에서는 판정으로 지는 결과가 많았습니다. 기록중인 3패는 모두 판정에서 진결과입니다. 기본적인 맷집도 뛰어나고 상대 입장에서는 경기 운영을 통한 승리를 노린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미오치치와의 3년전 대결에서도 비슷한 흐름이었습니다. 2018년 1차전 경기에서 미오치치와 은가누는 5라운드까지 펼쳐지는 경기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미오치치의 전략적인 운영과 노련함으로 은가누의 한방이 무력화되고 철저한 아웃파이팅, 테이크다운 등으로 미오치치의 경기력에 말려벼렸기 때문에 은가누의 판정패가 이뤄졌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과연 어떤 승부가 펼쳐지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되는 매치업입니다. 놓치지 말고 꼭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