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오르테가 정찬성 라이브 중계 방송 시간과 보는 방법

오르테가 VS 정찬성 경기

 

정말 많은분들이 기대하는 경기 UFC Fight Night가 2020년 10월 18일 오전 한국시간 기준 8시에 시작됩니다. 오르테가와 코리안좀비 정찬성의 맞대결이 펼쳐지게 되는데요. 정면 승부하는 두선수의 타이틀전을 향한 매치업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UFC 경기 중계방송 일정

 

UFC FIGHT NIGHT 오르테가 VS 정찬성 일정

[정찬성 중계 최신소식-UPDATE]

정찬성과 댄이게 경기가 확정되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UFC] - UFC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방송 보는곳 시간

 

UFC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방송 보는곳 시간

UFC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경기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가 타이틀전을 향해 다시 도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중요한 매치업입니다. 정찬성과 댄 이게

cunsum.tistory.com

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되는 UFC Fight Night 경기중계방송은 SPOTV NOW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와 스포티비온은 유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UFC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합니다. 경기 장소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UFC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치뤄지게 되며 메인이벤트로 진행됩니다.

메인이벤트이니 마지막경기로 치뤄질 예정이며 10시~11시쯤 매치가 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기 중계 VOD 보는 방법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중계 시간

 

SPOTV 유튜브채널과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VOD를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이방법은 실시간으로 중계되는것은 아니며 경기가 종료된 이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스포츠경기는 라이브로 보는 재미가 큰 만큼 끝난이후에 보는거 보다는 종료되기 전에 라이브로 시청하는것을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정찬성 VS 오르테가 타이틀전 도전 매치

 

정찬성 선수와 오르테가의 매치는 지난 12월 부산 경기인 파이트나이트 대회에서 정찬성이 프랭키 에드가를 스러뜨린 뒤 챔피언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의 대결을 희망한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타이틀전을 치룰 명분이 확실해지게 되며 볼카노프스키와의 타이틀전이 치뤄지게 되면 정말 큰 기대가 됩니다.

 

 

UFC Fight Night 경기 중계 일정

 

경기 대진표를 보면 페더급으로 오르테가와 정찬성의 경기, 헤비급 가네와 델리야의 경기, 여성플라이급 추카키언과 안드라데, 라이트헤비급의 크루트와 부카우스타스, 페더급의 알메이다와 마르티네즈, 미들급의 박준용과 필립스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연 기대되즌 매치업은 오르테가와 정찬성의 메인이벤트이지만 박준용선수의 출전도 있으므로 함께 응원하면 좋을듯합니다. 

 

UFC 경기 중계 무료로 보는 방법

 

이번 경기는 UFC와 독점 생중계 계약조건에 따라 스포티비나우와 스포티비온에서 유료결재후 시청을 해야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방법으로 보는것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UFC 중계방송, UFC 실시간중계, UFC 라이브방송, UFC 중계, UFC FIGHT NIGHT LIVE, UFC LIVE, ORTEGA ZOMBIE 등으로 검색해보면 해외 UFC 중계방송 시청을 해볼 수 있습니다. 

 

 

 

 

 

 

 

[UFC] - UFC 중계 방송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시청 방법

 

UFC 중계 방송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시청 방법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매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타이틀 전을 향한 진검승부가 펼쳐질 이번 경기에 많은 시선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르테가와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의 화끈한 타이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