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중계 방송 보는방법 4가지 (정찬성 경기 좌표 live)

ufc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ufc에서 활약중인 우리나라의 대표 파이터 정찬성 경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표적인 방법들 4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찬성 이외에도 최두호 최승우 등 여러 파이터들이 활약하고 있는 ufc 중계를 실시간 live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중계도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ufc중계 보는 방법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방송 보기>

 

[UFC] - 정찬성 중계 무료 타이틀전 경기 보기 (ufc273 볼카노프스키)

 

정찬성 중계 무료 타이틀전 경기 보기 (ufc273 볼카노프스키)

정찬성 중계 방송 경기 무료 보는 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ufc273 경기에서 타이틀전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 경기를 볼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코리안

cunsum.tistory.com

 

 

 

 

 

 

 

[UFC] - UFC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방송 보는곳 시간

 

UFC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방송 보는곳 시간

UFC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경기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가 타이틀전을 향해 다시 도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중요한 매치업입니다. 정찬성과 댄 이게

cunsum.tistory.com

ufc 에서 활약중인 정찬성과 댄이게의 맞대결이 시작됩니다. 에로사와 최승우의 경기도 역시 관심을 끌게 됩니다. 이번 경기를 비롯해서 ufc 중계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에 대표적인 곳은 스포티비나우 입니다. 스포티비나우에서는 ufc, 메이저리그,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등 각종 스포츠 메인이벤트들을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도 역시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해보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spotvnow를 보는 꿀팁은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UFC] -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UFC 중계 방송 볼수있는곳 UFC Fight Pass

UFC Fight Pass를 이용해보시면 ufc 경기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외 중계이기 때문에 언어 문제가 조금은 있을 수 있지만 높은 퀄리티의 중계방송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ios, apple TV, 안드로이드, Xbox, 삼성 스마트tv, LG 스마트tv 등 여러가지 디바이스를 이용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대한 상세 안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더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UFC FIGHT PASS 중계보기

UFC FIGHT PASS 중계
UFC FIGHT PASS

UFC FIGHT PASS에서는 각종 UFC 경기를 라이브로 생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해외 중계진이기 때문에 국내 해설을 들을 수 는없지만 그래도 스포티비를 대신할 수 있는 해외 중계 채널입니다. 이곳에서도 UFC 경기에 나서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를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정찬성 댄이게 경기 중계도 보실 수 있습니다.

 

UFC FIGHT PASS 앱설치

ufc fight pass 앱 안드로이드 버전

안드로이드 버전을 설치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ulion.smartphone.ufc.android&hl=en_US 

 

 

 

아이폰 애플스토어 버전 UFC 중계 앱

아이폰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도 역시 가능합니다. IOS를 지원하는 앱입니다.

https://apps.apple.com/us/app/ufc/id534568162

 

 

 

앱을 설치해본후 접속하면 다음과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UFC 중계는 아이폰, 애플티비, 아이패드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UFC FIGHT PASS 앱
ufc fight 앱 애플

 

 

 

언제 어디서나 어떤 디바이스를 이용해서도 볼 수 있다고 안내되고 있습니다. 이는 스포티비를 이용하는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차이점은 국내 중계를 볼것인지 해외중계를 시청할 것인지의 차이입니다. 두가지 모두 경험해보시는것도 괜찮겠습니다.

 

ufc fight pass 앱으로 ufc중계 보는 방법
ufc fight pass 앱으로 ufc중계 보는 방법

 

 

UFC 중계 보는 공식적인 방법

ufc 중계 공식홈페이지
UFC 중계 공식홈페이지

다른 방법은 UFC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 시청 해보실 수 있습니다. UFC중계방송을 보시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UFC의 최신 소식, 비디오 영상, 하이라이트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ufc 중계를 보는 또 다른 방법

다른 방법은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을 이용해볼수도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합법적인 중계권을 갖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에 나오는 방법들을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검색창에 ufc중계, ufc중계방송, ufc 실시간중계 등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중계를 볼 수 있는 몇곳이 나오기도 합니다.

 

ufc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세요

최신 경기 소식, 이벤트를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ufc_korea/

 

 

UFC 중계 정찬성 댄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