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중계 방송 최두호 차베즈 차베스 경기 시간 무료 사이트

 

ufc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최두호와 차베스 (차베즈), 강경호와 야히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ufc에서 활약중인 종합격투기 파이터 최두호와 강경호가 나란히 동반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승리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코리안 파이터들의 연승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을지도 관심 포인트입니다.

 

ufc 중계 최두호 차베스 보는법

ufc 중계 최두호 차베스

이번 경기는 8월 1일 ufc fight night 경기로 치뤄지게 됩니다. 페더급의 최두호와 차베스의 경기, 그리고 밴텀금의 강경호와 야히야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리안 파이터들이 나란히 출전하는 이번경기의 중계방송은 spotvon을 통해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spotvon은 스포츠 전문 중계채널로 ufc중계를 전문적으로 해오고 있는 방송사입니다.

아래를 통해서 ufc 중계방송 보는 상세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UFC 최두호 차베스 중계 보는곳

 

 

[UFC] -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UFC 최두호 차베스 중계 보는 다른 방법

UFC 경기 중계는 UFC 모바일 앱을 통해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UFC 모바일앱인 ON-THE-GO를 다운받으시면 지난경기와 라이브 파이트 경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지난 맥그리거 경기 중계 방송 안내에서도 안내드렸던 방법입니다. 아래 내용에서 확인가능합니다.

 

[UFC] -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방송 보는법(ufc중계)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방송 보는법(ufc중계)

맥그리거 포이리에 ufc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코너 맥그리거가 더이상 물러날 수 없는 상황에서 포이리에를 만납니다. 포이리에는 현재 ufc 라이트급 랭킹 1위로 챔피언인 올리베이라와의 경기

cunsum.tistory.com

 

 

정찬성 경기 중계를 보는 방법에서도 시청방법을 참고해보실 수 있습니다.

[UFC] - UFC 중계 방송 보는방법 4가지 (정찬성 경기 좌표 live)

 

UFC 중계 방송 보는방법 4가지 (정찬성 경기 좌표 live)

ufc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ufc에서 활약중인 우리나라의 대표 파이터 정찬성 경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표적인 방법들 4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찬성 이외에

cunsum.tistory.com

UFC 중계 모바일 앱스토어버전 다운로드

UFC 중계 앱 애플 앱스토어 버전입니다.

https://apps.apple.com/us/app/ufc/id534568162

UFC 중계 안드로이드버전 다운로드 

UFC 중계 어플 안드로이드폰 버전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ulion.smartphone.ufc.android 

 

 

 

 

UFC 최두호 대니 차베스 중계 경기 보기

 

UFN '홀 VS 스트릭랜드' 확정 대진입니다.

최두호 선수는 대니 차베즈와 의 경기 메인카드로 출격합니다. 강경호 선수는 라니 야히야와의 경기 언더카드 경기로 나서게 됩니다.

 

- 언더카드
[플라이급] 아스카 아스카로프 vs 알렉스 페레즈

[여성스트로급] 진 유 프레이 vs 애슐리 요더

[밴텀급] 강경호 vs 라니 야히야

[웰터급] 니콜라스 스톨제 vs 무니르 라제즈

 

-메인카드  

[여성밴텀급] 니코 몬테이노 vs 우 야난

[페더급] 최두호 vs 대니 차베즈

[미들급] 유라이아 홀 vs 션 스트릭랜드

*추후 대진 취소 및 추가 등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두호 대니 차베스 중계 프리뷰

최두호 차베스 중계

최두호와 차베스의 경기는 최두호의 입장에서 매우 중요한 일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UFC에서 순항을 이어오던 최두호가 최근 3경기에서 내리 패하면서 3연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패한다면 UFC무대에 더이상 서지 못할 위기상황에 처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차베스 역시도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한 상황이기 때문에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최두호는 2014년~2016년 UFC 3연승을 달리면서 페더급 랭킹 11위까지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 있었던 2019년 12월 부산대회까지 3연패에 빠지면서 큰 어려움에 봉착하고 있습니다. 현재 랭킹은 UFC 페더급 65위까지 내려간 사오항입니다. 차베스는 67위를 기록중입니다.

 

 

최두호 차베즈 중계방송

 

UFC 강경호 야히야 중계

강경호는 현재 3연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야히야를 맞아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올해들어 우리나라 UFC 파이터들은 모두 승리를 기록중입니다. 최승우, 정다운, 박준용, 최승우, 정찬성까지 5연승을 기록하며 한국 파이터들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기세를 이어받아 최두호와 강경호 역시도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