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퀴아오 우가스 중계 방송 권투 경기 보는곳

파퀴아오 우가스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매니 파퀴아오의 은퇴전이 될수도 있는 권투 경기 세계 웰터급 챔피언십 경기 중계방송 파퀴아오 경기 시청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BA 웰터급 챔피언십 경기입니다. 

 

파퀴아오 우가스 중계

파퀴아오 우가스 경기 중계 보는 방법

파퀴아오 권투경기를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놓칠 수 없는 빅 이벤트 경기라 할 수 있는 매니 파퀴아오와 우가스의 경기 매치는 8월 22일 오전 10시에 펼쳐지게 됩니다. 파퀴아오는 필리핀의 복싱영웅으로 권투를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전설적인 인물이죠. 이번 경기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경기 중계방송은 SPOTVNOW, SPOTVON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보는곳은 아래에 상세히 나옵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파퀴아오 우가스 경기 생중계 안내

파퀴아오 우가스 중계 방송

이번 경기 생중계 안내는 경기 공식 중계를 맡고있는 스포티비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파퀴아오 우가스 경기 중계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는 22일 일요일 복싱 세계 웰터급 타이틀전 무대에서 복귀전을 펼치게되는 파퀴아오와 현재 챔피언인 우가스를 이기고 타이틀을 다시 가져오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경기 중계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파퀴아오 우가스 경기 중계 일정

8/22 (일) 오전 10시 ~ / SPOTV ON2, SPOTV NOW 독점 생중계예정입니다. 이 경기 와 함께 다른 경기들도 진행됩니다.

펼쳐지는 주요 경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더급] 마크 마그사요 vs 줄리오 세자
[웰터급] 로버트 게레로 vs 빅터 오티스
[웰터급] 매니 파퀴아오 vs 요르데니스 우가스 

 

파퀴아오 중계 보는 다른방법 

파퀴아오 권투 중계

이번 경기의 정식 중계권은 SPOTVON에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이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이게 아닌경우 다른 방법으로도 시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파퀴아오 권투 중계, 파퀴아오 우가스 중계, 권투중계방송, 스포츠 생중계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SPOTVON을 이용해보시는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아래내용에 중계 채널 안내드립니다.

파퀴아오 권투 중계채널 보는곳 안내

이번 경기는 스포티비온2와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계 채널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V] SPOTV ON2 채널번호 바로가기

 http://spotvon.co.kr/M/sub04.asp?num=3277&page=1

 

[PC&모바일] SPOTV NOW 바로가기

 http://www.spotvnow.co.kr  

 

 

파퀴아오 권투 중계

파퀴아오는 세계 최초로 8체급을 석권한 전설적인 프로복싱 선수입니다. 최근에는 필리핀 상원의원업무를 보고 있으며 내년에는 필리핀 대통령 후보로 나올 가능성까지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파키아오가 남기고 간 챔피언 벨트를 차지하고 있는 선수는 요르데니스 우가스입니다. 

 

파퀴아오의 나이가 마흔셋이나 되기 때문에 전성기의 실력이 나올 수 있을지 걱정되는 부분도 있지만 마지막 경기인 만큼 준비를 많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경기의 대전료로 파퀴아오는 300억원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번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다시한번 필리핀의 국민영웅으로 등극하며 내년 5월에 있을 대선까지도 내다보는데 큰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