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중계 방송 데릭 루이스 시릴 가네 조제알도 페드로 무뇨즈

UFC 중계 방송 보는법 안내입니다. UFC265 매칭이 확정되었습니다. 데릭 루이스와 시릴 가네의 헤비급 잠정 타이틀전, 조제알도와 페드로 무뇨즈의 경기가 치뤄지는 메인이벤트 경기가 상당히 기대됩니다. 뜨거운 여름만큼이나 뜨거운 경기를 펼쳐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UFC 경기 중계 방송 보는 몇가지 방법 알아봅니다.

 

UFC 265 중계 방송 보기

UFC 중계 방송 보기

이번 UFC 중계 방송은 역시 spotvon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spotvon을 통해 중계되는 이번 헤비급타이틀전 데릭 루이스와 시릴가네의 경기 시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spotvon은 정통스포츠 전문채널로 스포츠 경기들을 즐겨보시는분이라면 꼭 알아두면 좋은곳입니다. 보는 방법은 아래에 안내드려봅니다.

[UFC] -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ufc 중계 보는 다른방법

 

이방법이 불편하다면 다른 방법으로 시청해보실 수 도 있습니다.

다른방법으로 보는 방법은 이전에 남겨드린 정찬성 경기 중계 보는법을 참조해보셔도 좋습니다.

[UFC] - UFC 중계 방송 보는방법 4가지 (정찬성 경기 좌표 live)

 

UFC 중계 방송 보는방법 4가지 (정찬성 경기 좌표 live)

ufc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ufc에서 활약중인 우리나라의 대표 파이터 정찬성 경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표적인 방법들 4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찬성 이외에

cunsum.tistory.com

 

ufc 해외중계 방송 보기

UFC 모바일 앱 중계방송

 

 

ufc 공식 홈페이지 비디오 센터에 가보시면 최고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ufc 경기를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꼭 알고있어야 하는 사이트입니다.

 

ufc 모바일 공식 앱을 통해 해외중계를 보실 수 도 있습니다. ON-THE-GO를 통해 UFC모바일앱을 다운받고 지난 경기와 라이브 생중계 경기들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보실 수 있습니다.

 

UFC 중계 하이라이트 보기

Spotv YouTube, SPOTV NOW 에서는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 직후 올라오기 때문에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UFC] - ufc 중계 채널 경기 보는 방법 3가지 무료

 

ufc 중계 채널 경기 보는 방법 3가지 무료 (ufc261 우스만 마스비달)

ufc 중계 보는 방법 안내입니다. 이번 ufc261에서는 트리플 타이틀전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웰터급 우스만과 마스비달의 2차전부터 아시아 최초의 UFC 챔피언 장 웨일리와 나마유나스의 스트로급

cunsum.tistory.com

 

UFC 265 프리뷰

이번 UFC265경기는 헤비급 잠정 챔피언을 가리는 자링비니다. 헤비급 랭킹 2위인 데릭 루이스와 랭킹 3위인 시릴 가네가 메인 이벤트에서 만나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8월 8일 오전 7시부터 언더카드~ 메인카드 경기로 펼쳐지게 됩니다.

 

 

 

 

언더카드
[밴텀급] 조니 무뇨즈 VS 제이미 시몬스
[여성플라이급] 빅토리아 레오나르도 VS 멜리사 가투
[밴텀금] 마일스 존스 VS 앤더슨 도스 산토스
[플라이급] 마넬 케이프 VS 오데 오스본
[여성플라이급] 캐롤리나 코발키에비츠 VS 제시카 페네
[라이트헤비급] 알론조 메니필드 VS 에드 허만
[밴텀급] 빈스 모랄레스 VS 드레코 로드리게즈
[라이트급] 바비 그린 VS 라파엘 피지예프
 

 

 


메인카드

[밴텀급] 송 야동 VS 케이시 케니
[여성스트로급] 티샤 토레스 VS 안젤라 힐
[웰터급] 마이클 키에사 VS 비센테 루케
[밴텀급] 조제 알도 VS 페드로 무뇨즈
[헤비급 잠정타이틀전] 데릭 루이스 VS 시릴 가네
 

UFC265 데릭 루이스 시릴 가네 중계 미리보기

둘다 물러설수 없는 막강함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펀치력을 자랑하고 있는 데릭 루이스는 UFC에서만 12KO를 기록중입니다. 최다 KO를 기록하고 있는만큼 막강한 펀치력이 이번에도 먹혀들어갈지 관심이 가게 됩니다.

UFC 루이스 가네 중계

시릴 가네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네는 올해 로젠스트루이크와의 대결에서도 승리하며 랭킹 3위에 올랐으며 알렉산더 볼코프마저도 잡아내며 현재까지 9승 무패를 기록중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TV] SPOTV ON 채널번호 바로가기
http://spotvon.co.kr/M/sub04.asp?num=3277&page=1

 

[PC&모바일] SPOTV NOW 바로가기
▶ http://www.spotvnow.co.kr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챔피언인 프란시스 은가누와 대적할 자격이 생기게 됩니다.UFC 헤비급 잠정 챔피언의 자격으로 은가누와의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은가누와 루이스 , 은가누와 가네 누가 맡붙어도 재미있는 경기가 펼쳐지겠네요.

 

 

UFC265 주목되는 경기

이외에도 조제알도와 페드로 무뇨즈의 밴텀급 경기도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정찬성과의 페더급 타이틀전을 펼쳤었던 조제알도가 이번엔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