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축구 중계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축구 중계 

 

메시의 아르헨티나. 수아레즈의 우루과이 빅뱅!

 

 

 

 

남미의 강호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의 축구 A매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빅매치 경기라 할 수있겠습니다. 메시와 수아레즈로 대표되는 양팀의 경기! 중계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의 경기는 안타깝게도 TV생중계 예정에 없습니다. 대신 인터넷 중계를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라이브스트리밍채널, 스포츠라이브채널, 축구스트리밍방송채널, 실시간라이브중계채널 등을 이용해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하면 메시, 메시 하면 아르헨티나를 떠올리는 분들이 참 많을것입니다. 아무래도 메시라는 그 존재감이 워낙 크기 때문일 텐데요. 우루과이에는 메시와 한팀으로 바르셀로나에서 활약중인 대표적인 스트라이커 수아레즈가 있습니다. 이 둘이 양팀의 핵심멤버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창과 창의 대결에서 어느 팀이 우세할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요즘 수아레즈의 폼이 약간 떨어진 감이 있긴 하지만 국대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아무도 예상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 잘한다는 메시도 국대에서와 소속팀에서의 모습이 차이가 큰게 사실이니까요.

 

 

 

 

 

이번 경기는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원래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친선경기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아르헨티나와 이스라엘간의 관계 악화로 인해 경기가 취소되고 변경되었습니다. 메시는 지난 에콰도르와의 친선전에서 결장했지만 아르헨티나는 에콰도르를 6:1로 격파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지난 8월에 열린 코파아메리카 4강전,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퇴장을 당했던 메시의 징계가 풀려나 이번 A매치에서는 그의 활약을 볼수 있겠습니다.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은 11.16에 헝가리와의 평가전을 치룹니다. 이후 아르헨티나와의 경기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헝가리와의 친선 A매치에서 팀웍을 다진 후 아르헨티나와의 한판 승부에서 최선을 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무래도 남미팀간의 자존심 대결이 걸린 만큼 그 집중력은 남다를 것이라 보입니다.

 

우루과이는 최근 코스타리카와의 경기에서 2:1 승리, 미국과의 경기에서 1:1 무승부, 페루와의 경기에서 1:0 승리, 페루와의 2차전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딘손 카바니, 디에고 고딘, 페르난도무슬레라, 호세 마리아 히메네스, 페데리코 발베르데 등의 탄탄한 스쿼드 전력을 기반으로하는 우루과이의 아르헨티나 공략법이 어떻게 전개되게 될지 많은 관심이 갑니다. 또한 메시는 이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또한 관전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즐거운 A매치데이에는 축구 중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습니다. 메시와 수아레즈의 멋진 대결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