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토트넘 풀럼 중계 시청 손흥민 골 예상

손흥민 토트넘 풀럼 경기 중계 안내입니다.  이번 경기는 원래 토트넘과 아스톤빌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아스톤빌라의 주전선수들이 대거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경기 일정의 변경이 생겼습니다. 토트넘과 풀럼은 일전에 경기가 코로나로 인해 취소된적 있기 때문에 그때 치루지 못한 경기를 이번에 진행하게 됩니다.

EPL 토트넘 풀럼 중계 시청

이번 경기는 1월 14일 5시 15분부터 토트넘핫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EPL 토트넘 풀럼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에서 모두 시청가능합니다. TV, PC, 모바일 관계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방법 안내글도 참고해보세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토트넘 풀럼 무료시청 방법

이번 경기는 EPL 경기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에서 국내방송은 독점 생중계를 하게 됩니다. 정식으로 좋은 화질에 우리나라 해설까지 들을 수 있으니 다른 사이트를 헤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궂이 해외 사이트를 통해서 해외 중계를 보고 싶은 경우가 아니라고 한다면 스포티비를 이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시청방법은?

해외 라이브 중계, EPL 해외중계,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 토트넘 중계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다른사이트들도 나오기는 합니다. 

토트넘 풀럼 경기 예상

토트넘의 현재 성적은 5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그 전적 8승 5무 3패의 성적으로 풀럼의 현재 전적 2승 5무 8패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강등권에 위치하고 있는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손흥민선수의 활약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지난 경기에서 마린과의 FA16강을 출전하지 않고 쉬었기 때문에 체력도 보충한 상황입니다.

 

손흥민 골 예상

풀럼은 이번시즌 15경기동안 13득점, 23실점으로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까지 겹치면서 팀 분위기도 어수선한 상황입니다. 

아직까지 손흥민선수는 풀럼과의 경기에서 상대 득점이 없습니다. 이번경기에서 그 징크스를 극복할것인지도 기대가 됩니다. 지난달 7일에 있었던 아스날전의 멋진 감아차기골이 토트넘 12월의 골에 선정되기까지 했던 손흥민이 이번엔 어떤 멋진 골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