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위컴 중계 fa컵 부전승 가능성

 

토트넘과 위컴의 fa컵 중계 , 토트넘 핫스퍼와 위컴 원더러스의 경기 중계 예고입니다.  1월 26일 우리나라시간으로 화요일 오전 4시 45분예정되어있는 fa컵 경기~ 토트넘의 입장으로보면 괜찮은 대진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날은 맨유와 리버풀의 fa컵 빅매치가 펼쳐지게 되네요. 1월 25일 오전 2시에 맨유와 리버풀 경기도 예정되어있습니다.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는 아래글을 참고해보세요.

 

[축구] - FA컵 맨유 리버풀 중계 보는법과 프리뷰

 

 

FA컵 맨유 리버풀 중계 보는법과 프리뷰

맨유와 리버풀의 치열한 리그전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맨유와 리버풀의 또하나의 빅매치가 펼쳐집니다. FA컵 32강에서 만나게되는 두팀의 가혹한 경기 일정이 보는입장에서는 너무나 기대

cunsum.tistory.com

 

토트넘과 위컵의 경기 중계 보는법

토트넘과 위컴 경기 중계는 fa컵경기 독점 중계사인 스포티비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스포티비온을 통해 중계가 이루어지게 되니 이점 참고하셔서 시청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방법은 이전경기인 토트넘 마린 중계 시청방법과 동일합니다.

 

 

 

FA컵 토트넘 마린 중계 시청방법과 채널 안내

요즘 너무나 분위기 좋은 손흥민선수의 활약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100호골을 터트리며 자신의 존재감을 마음껏 뽐내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컵대회에서도 진가를 발휘할 것

cunsum.tistory.com

 

 

토트넘 위컴 중계 시청 다른 방법

토트넘 손흥민

 

물론 다른 방법으로 시청하실 수 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토트넘 FA컵 중계, 토트넘위컴 중계, FA컵 방송, 손흥민 축구 중계 등으로 검색해보면 간단히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합법적이지 않은 경로가 많이 있을 수 있으니 토트넘과 위컴 경기는 스포티비온으로 시청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토트넘 FA컵 부전승 가능성

 

현재 FA컵 32강에서 만나는 위컴 원더러스에서 코로나19확진자가 다수 발생하는 바람에 선수가 부족해 경기를 치루지 못할 가능성도 생기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퀸즈파크레인저스와의 챔피언십 2부리그 경기도 치루지 못한 상황입니다. 만약 경기가 펼쳐지지 못한다면 토트넘의 부전승으로 처리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지난 카라바오컵경기에서 한차례 부전승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레이튼 오리엔트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역시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하여 경기가 취소되고 부전승으로 올라간바 있습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부전승으로 올라가게 될 경우 체력을 비축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경기인 리버풀전 준비를 더욱 철저하게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가급적이면 위컴과 토트넘의 경기가 예정대로 치뤄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같은 마음이겠죠.!!

 

이번경기에서도 손흥민 선수의 골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