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프리뷰 손흥민 출격

 

토트넘과 웨스트브롬 중계 안내입니다. 이번경기는 토트넘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최근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은 반드시 이번경기를 통해 반전 포인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경기 중계 시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이번경기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를 통해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EPL경기인 만큼 무료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TV로 보셔도 되고 PC, 모바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는 21시 시작으로 시청하기에도 아주 좋은 시간대입니다. 웨스트브롬과 토트넘의 경기 보는방법은 아래글도 참고해보세요.

 

[축구] -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경기 무료 중계

이번시즌 해외 축구 중계 안내 SPOTV NOW는 9월 1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2020-21 시즌의 모든 경기가 유료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방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경

cunsum.tistory.com

 

 

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 중계 프리뷰

 

이번 경기는 최근 흐름이 좋지 않은 토트넘에게 너무나 중요한 경기입니다. 강등권에 있는 웨스트브롬을 잡아내면서 반등할 포인트를 찾는게 중요합니다.

웨스트브롬위치 알비온과의 경기는 토트넘 홈그라운드에서 펼쳐집니다. 최근 리그3연패를 기록하면서 부진의 늪에 빠져있는 토트넘은 리그 순위19위를 기록중인 웨스트브롬을 상대로 반전이 필요합니다. 

 

 

토트넘은 다가오는 일정을 고려하면 이번 웨스트브롬 전에서 승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토트넘은 24라운드 맨체스터 시티 원정 경기를 시작으로 웨스트햄 원정, 번리와의 홈 경기를 지나 크리스탈 팰리스 홈 경기, 그리고 아스널과의 원정 북런던 더비가 연속으로 펼쳐집니다. 다음경기가 맨시티전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자칫 패배하게 되면 맨시티전까지 그 여파가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트넘 예상선발 라인업

 

 

 

토트넘이 4-2-3-1 전형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고 요리스 골키퍼, 세르주 오리에-토비 알더베이럴트-조 로돈-벤 데이비스,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해리 윙크스, 손흥민-탕귀 은돔벨레-에릭 라멜라, 카를로스 비니시우스가 선발 출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케인의 부상여파가 매우 뼈아픈 상황입니다. 

 

최근 5경기 연속 득점에 실패하면서 약간은 슬럼프에 빠진 손흥민 선수의 반전활약도 기대합니다. 이번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면 좋겠네요.

토트넘 웨스트브롬 이번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온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시청방법 및 채널번호는 아래글을 참고해보세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