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니다. 모든 해외 축구 생중계서비스가 종료되며 기존 유료서비스만 유지한다고 합니다. TV는 계속 무료로 중계될 예정이지만 스마트폰 및 PC로 시청하는 분들은 토트넘 손흥민 무료중계 시청이 어려워졌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중계 중단

토트넘 경기 뿐만아니라 라이프치히 황희찬 경기, 발렌시아 이강인 경기, 프라이부르크 정우영 경기 등의 무료중계가 모두 3월 5일부터 종료됩니다. 이제는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할 때입니다.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생중계 무료 시청

 

 

토트넘 손흥민 경기는 이제 쿠팡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운영하고 있는 OTT서비스로 새로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전략적인 홍보를위해 SPOTV와 제휴를 맺어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지난해12월에 런칭된 서비스로 쿠팡의 와우멤버십 (월 2900원)에 가입되어 있으면 무료로 무제한 스트리밍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쿠팡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와우멤버십은 거의 필수라 할 수 있기 때문에 로켓배송을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EPL의 국내 중계권을 갖고 있는 에이클라엔터테인먼트와 쿠팡은 디지털 중계권 관련 협상을 마무리 짓는다고 합니다. 에이클라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채널인 스포티비(SPOTV)의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손흥민 선수 EPL 경기 무료 중계가 중단됩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OTT 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아직생소한 분들이 많지만 많은분들이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가능한 앱이니 지금 바로 아래 이용방법을 참고해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쿠팡플레이 이용방법

쿠팡플레이는 영화, 드라마, 예능, 키즈 등 여러 컨텐츠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점차 공격적으로 컨텐츠의 양을 늘려갈 것으로 예상되며 스포츠 분야도 마케팅적인 요소로 포함시켜 중계를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운로드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를 다운받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기존처럼 스포티비에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