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자그레브 중계 유로파리그 스포티비온 쿠팡플레이 시청 방법

 

 

토트넘과 자그레브 유로파리그 16강 경기 중계 안내입니다. 이번경기는 토트넘에게도 매우 중요한 일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유로파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는 만큼 멋진 한판 승부가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토트넘과 자그레브의 경기는 홈앤어웨이 경기로 펼쳐지게 됩니다. 먼저 펼쳐질 경기는 토트넘의 홈경기입니다.

 

 

토트넘 자그레브 중계 시청 안내

 

이번 토트넘과 자그레브의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온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자그레브 중계는 3월 12일 금요일 새벽 4시 50분부터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기 이전에는 맨유와 ac밀란의 유로파리그 16강 경기가 역시 라이브로 중계될 예정입니다. 스포티비온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로파리그 중계 시청 방법

다른 주요 유로파리그 경기 중계 역시 스포티비온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맨유, 아스날, ac밀란, as로마 등 쟁쟁한 팀들이 많아서 상당히 치열한 토너먼트가 예상되네요. 

 

참고로 지난 경기부터 EPL 토트넘 경기는 쿠팡플레이로도 시청해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환영할만한 일이네요.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

 

 

 

 

유로파리그 토너먼트 주요 경기 일정

3.12 (금)

02:55 Johan Cruijff Arena

아약스  영 보이즈

02:55 Olimpiysky National Sports Complex

디나모키에프  비야레알

02:55 Old Trafford

맨유AC   밀란

02:55 Sinobo Stadium

프라하  레인저스

05:00 Stadio Olimpico

AS 로마  샤흐타르

05:00 Estadio Nuevo Los Carmenes

그라나다  몰데 FK

05:00 Georgios Karaiskakis

올림피아코스  아스널

05:00 Tottenham Hotspur Stadium

토트넘  자그레브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 홈경기에서 디나모 자그레브(크로아티아)를 상대한다. 알리, 스티븐 베르바인(24·네덜란드), 탕기 은돔벨레(25·프랑스) 등이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경기에서는 알리가 선발로 나올 가능성도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무리뉴 감독의 용병술이 다시한번 빛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