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아스날 중계 쿠팡플레이 하이라이트 시청

 

토트넘 아스날 경기도 이제는 쿠팡플레이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경기는 선두권 진입을 노리는 토트넘에게 매우 중요한 일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챔스 진출을 위한 4위권 진입이 달려있기도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매치 토트넘과 아스널의 경기입니다. 시청방법이 다소 달라진 부분이 있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아스널 중계 시청 방법

 

 

토트넘과 아스널의 경기 중계 생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클럽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쿠팡 이용하는 분들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처럼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받아서 설치후 실행하시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널 하이라이트 시청 방법

 

이번 경기 하이라이트 시청도 역시 쿠팡플레이를통해서 가능합니다. 경기끝나고 조금 지난 후에 하이라이트가 올라오게 되니 역시 무료로 감상해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널 중계 tv 시청 방법

이번경기 시청을 tv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에서 해주던 무료 중계서비스가 쿠팡으로 넘어가게 되면서 스마트폰으로 시청하는 분들은 쿠팡플레이를 이용해보시고 기존처럼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spotv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스널 토트넘 손흥민 골 예상

이번 경기에서 주목해볼 포인트는 손흥민선수의 활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골소식보다는 도움 소식이 많은 손흥민 선수입니다. 국내팬들 입장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있을 수 밖에 없겠네요.. 현재 아스널은 리그 10위를 마크하고 있고 토트넘은 리그 7위를 달리고 있지만 4위권과 승점차이가 거의 나지 않기 때문에 한경기 한경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경기에서 손흥민의 골이 터져서 토트넘이 승리를 가져오길 바래봅니다. 아스널을 상대로도 그동안 강한모습을 보여주었기때문에 기대감은 상당히 큰 상황입니다. 또한 케인의 활약도 계속 이어질수 있을지도 관심포인트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2골을 몰아치며 기세를 올리고 있는 상황이네요.

'

 

[축구] - 토트넘 자그레브 중계 유로파리그 스포티비온 쿠팡플레이 시청 방법

 

토트넘 자그레브 중계 유로파리그 스포티비온 쿠팡플레이 시청 방법

토트넘과 자그레브 유로파리그 16강 경기 중계 안내입니다. 이번경기는 토트넘에게도 매우 중요한 일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유로파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는 만큼 멋진 한판 승부가 이어질

cunsum.tistory.com

[축구] -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