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망 psg 챔피언스리그 중계 프리뷰

바르셀로나와 파리생제르망의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곧 펼쳐지게 됩니다. 많은 축구팬들이 기대하던 매치업인 만큼 이번경기도 상당히 치열할것으로 예측됩니다. 네이마르와 메시의 맞대결이 펼쳐지게 될 것인지도 축구팬들의 관심사입니다. 바르셀로나와 psg의 챔피언스리그 중계 안내입니다.

 

바르셀로나 파리생제르망 챔피언스리그 중계 시청

 

바르셀로나와 파리생제르망의 챔피언스리그 경기 중계 예고입니다. 이번경기는 파리 생제르맹의 홈구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경기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은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전문채널 스포티비온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2020-2021 시즌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과 중계 방송 보는 방법

 

2020-2021 시즌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과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축구팬들의 최고의 축제라 할 수 있는 챔피언스리그가 이제 곧 시작하게 됩니다. 20-21시즌 챔피언스리그도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에 많은분들이 기대할만한 매치가 조별리그부터 여려 경

cunsum.tistory.com

 

FC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FC 경기 중계 보기

 

챔피언스리그 중계는 이번시즌 스포티비온에서 독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식으로 시청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온을 이용해서 시청하는게 좋습니다. 다른방법으로는 검색창에 챔피언스리그 중계, 바르셀로나 PSG 중계, 챔스중계, 파리 바르셀로나 중계 등으로 검색해보면 중계방송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방법보다는 스포티비온을 이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바르셀로나 PSG 경기 프리뷰

 

 

이번경기는 3월 11일 새벽 5시부터 시작됩니다. 메시와 네이마르의 대결이 어쩌면 불발 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긴 합니다. 이번경기에 앞서 1차전 경기에서 PSG의 4:1 승리로 매우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특히 파리의 입장에서 원정경기 4득점 승리는 매우 유리한 상황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바르셀로나는 4점차 이상의 승리를 거두어야 다음라운드 진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마르 메시 음바페 대결

바르사는 PSG와는 지난 2016~2017 시즌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이후 이번에 다시 만난적이 있습니다. 당시 바르샤는 원정에서 0-4로 져 탈락 위기에 몰렸지만, 홈 2차전에서 믿기지 않는 6-1 대승을 거두고 합계 전적 6-5로 8강에 오른 바 있습니다. 상당히 큰 충격적인 역전승이었습니다.

 

이번에도 그런 역전이 가능할지 기대가 됩니다. 

네이마르는 이번 경기에서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허벅지 부상으로 인한 선수보호차원이라고 합니다.

 

 

 

 

 

지난 챔스 1차전에서 음바페가 해트트릭을 기록하였고 메시는 페널티킥으로 1골을 넣은바 있습니다. 이번경기에서도 과연 메시와 음바페의 대결이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16강전 최대 빅매치로 꼽혔던 만큼 많은분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온 시청 안내입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