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컵 토트넘 에버튼 중계 프리뷰 하이라이트 보기

 

 

 

잉글랜드 FA컵 토트넘과 에버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FA컵 경기가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큽니다. 현재 토트넘의 흐름이 다소 좋지 않기 때문에 FA컵의 우승은 리그 우승만큼이나 중요한 매치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승 트로피가 절실한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FA컵 토트넘 에버튼 경기 중계 안내

이번 경기는 2월 11일 목요일 5시 15분부터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를 통한 독점 중계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네이버, 다음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중계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스포티비온으로 TV 또는 어플을 통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에버튼 무료 중계

 

이번경기는 에버튼의 홈구장에서 펼쳐집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원정경기가 되겠습니다.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시청가능한 이번경기는 무료로 중계가 되진 않습니다. 스포티비 정책상 EPL경기는 토트넘 경기에 한해 무료중계가 되지만 FA컵은 유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방법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검색에서 토트넘 중계, FA컵 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스포츠라이브 중계 등으로 검색해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단, 이방법은 적절치 않은 요소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나우 시청을 권장합니다.

 

 

토트넘 에버튼 경기 프리뷰

이번경기는 우승이 절실한 토트넘에게도 중요한 일전입니다. FA컵 우승을 하게 되면 유로파리그 출전권이 주어지게 됩니다. 카라바오컵 결승에도 진출해 있지만 FA컵이 더 중요한 매치업이 되는 이유입니다. 지난 1990-91시즌 우승한 이후로 FA컵 우승경험이 없는 토트넘이기에 이번 경기는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에버튼은 최근 4경기 성적이 1승 2무 1패로 다소 저조한 모습입니다. 그렇지만 맨유와의 경기에서도 3:3 동점을 이끌어낼 정도로 저력이 있는 팀입니다. 

 

토트넘은 리버풀, 브라이튼, 첼시에게 3연패를 당하면서 최악의 난조를 보였지만 지난경기에서 웨스트브롬을 2:0으로 이기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헤리케인의 부상 복귀가 그 어느때보다 반가웠던 경기였고 손흥민선수도 이 경기에서 골을 성공시키며 부진에서 탈출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경기에 두 선수가 출전할것인지도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다음경기는 맨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인데 휴식기간이 짧기 때문에 두선수는 휴식을 부여받거나 교체출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두 선수의 활약상도 기대되는 바입니다. 로테이션을 하고 에버튼을 잡는데 성공할지, 그렇지 못할것인지도 중요한 관전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에버튼과 토트넘 경기중계 시청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청방법, 채널 안내입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