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컵 토트넘 마린 중계 시청방법과 채널 안내

 

요즘 너무나 분위기 좋은 손흥민선수의 활약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100호골을 터트리며 자신의 존재감을 마음껏 뽐내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컵대회에서도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FA컵 경기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FA컵 토트넘 경기 중계 프리뷰

토트넘의 FA컵 경기는 마린전입니다. 

토트넘이 FA컵에서 ‘8부 리그’ 마린과 격돌합니다.. 리그부터 유로파리그와 FA컵, 카라바오 컵까지 빡빡한 일정은 치르고 있는 토트넘 입장에서는 상당히 환영할 만한 추첨 결과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보는 입장에서는 한결 마음이 편한 대진표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8부리그급이면 아마추어 선수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마린을 상대하는 무리뉴 감독은 주전 선수들에게 체력을 비축할 기회를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토트넘 FA컵 중계방송 하는곳

FA컵의 중계는 스포티비온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방송 채널이 있는데요. 각각의 차이는 다음을 참고해보세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FA컵 대결상대

 그러나 마린은 이전 1, 2라운드에서 모두 상위 리그 팀을 연파한 바 있어, 손흥민, 케인 등 주전 선수들의 투입 여부도 경기 양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전망입니다. 마린과 토트넘의 20-21 FA컵 64강 경기는 오는 11일 월요일 새벽 1시 50분 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가 됩니다.

 

 

카라바오컵의 경기도 중계 예정인데요. 이 경기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브렌트포드 경기, 맨유와 맨시티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인 카라바오컵도 축구팬들이라면 상당히 기대할 매치업입니다. 토트넘과 브렌트포드의 카라바오컵경기는 손흥민 선수의 출전 가능성도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준결승 매치업인데다가 다음경기가 마린과의 FA컵 경기이기 때문에 주전선수들을 출전시켜서 확실한 승리를 가져오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손흥민의 출전 가능성도 매우 높은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I'M REALLY PROUD AND REALLY HAPPY. 

I JUST HOPE I CAN SEE THE FANS AGAIN AS SOON AS POSSIBLE IN THIS BEAUTIFUL STADIUM.

 

HEUNG-MIN SON 

 

100호골 넣은 손흥민의 인터뷰중에서..

 

 

FA컵, 카라바오컵 등 경기 열심히 시청하고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