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레스터시티 중계와 손흥민 100호골

 

손흥민 선수의 100호골!! 이번 레스터시티의 최대 관전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토트넘과 레스터시티 경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토트넘에서 100호골을 터트리게 될지 손흥민 선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난적 레스터시티와의 경기 결과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토트넘 레스터 경기 중계 안내

 

 

토트넘과 레스터의 20-21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경기는 오늘(20일) 밤 11시 5분 스포티비(SPOTV, SPOTV ON, SPOTV NOW)에서 생중계됩니다. 이번경기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로 스포티비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모두 시청해보실 수 있으니 즐거운 감상만 하시면 되겠네요.

 

스포티비 보는 방법

스포티비를 보는 방법은 tv, pc,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다음글에 방법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토트넘 레스터 경기 중계 관전 포인트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손흥민의 기세가 최근 이어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좋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는 손흥민선수의 이번 경기 골이 터지게 되면 100호골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특히 레스터시티를 만났을때마다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기에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리그 13경기에서 11골을 넣으며 매우 뛰어난 골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경기에서도 기대감이 큽니다.

지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도 멋진 골을 성공시켰기에 이번에도 다시한번 골을 넣어줄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제이미바디와의 골 대결도 볼거리입니다. 현제 레스터의 제이미 바디는 10골을 넣으며 골 선두권에 올라있습니다. 손흥민과 단 1골차이로 선두권을 다투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트넘의 일정이 쉽지 않지만 중요한 경기인 만큼 힘든 일정에도 기존의 베스트 스쿼드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중요한 선두권 다툼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는 꼭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손흥민은 레스터에서 자신이 천적임을 과시하며 5골을 넣었습니다. 요즘, 손흥민은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골 결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손흥민 선수가 레스터의 골망을 흔든다면, 그는 토트넘에서 100번째 골을 넣게됩니다. 손흥민은 2015년부터 6시즌 동안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249경기에서 99골을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