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손흥민 100호 골 기대해요

 

이번주말 펼쳐지게될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의 경기에 시선이 주목되고 있네요~ 많은분들이 기다리던 손흥민선수의 활약이 이어지게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특히 이번경기는 토트넘의 최근 흐름이 너무나 좋기 때문에 그 흐름이 계속 이어지게될지 더욱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의 EPL경기는 Selhurst Park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중계 보는방법

 

이번경기는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팰리스와 토트넘의 경기로 현재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손흥민의 토트넘이 얼마나 멋진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감이 큽니다. 토트넘 경기는 스포티비와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선수의 골 넣는 장면이 나오면 좋겠네요

 

토트넘 경기 무료중계 보는 방법

손흥민선수가 출전하게 되는 epl 경기 토트넘 핫스퍼의 경기는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채널,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시청가능합니다. 12월 13일 23시부터 펼쳐지게 되는 경기이니 시청시간도 적절하고 보시기에 아주 좋을듯 합니다.

 

pc, 모바일로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보는 방법

pc로 토트넘 경기를 보려면 스포티비나우를 통해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tv로 보는 방법

 

tv에서도 무료 중계가 됩니다. 스포티비 채널에서 중계되니 확인해보세요~ 손흥민선수 골!! 기대해보고싶어요

 

 

 

 

토트넘 손흥민 100호 골 이벤트

손흥민선수의 토트넘 100호골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경기 인증샷을 보내면 치킨 100마리, 피자, 치킨, 커피 풀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스포티비홈페이지에 가면 보실 수 있어요~

 

 

 

 

 

최근 토트넘의 경기성적은 상당히 좋습니다. 유로파도 승승장구 하고 있고, 리그전에서도 맨시티, 첼시, 아스널로 이어지는 어려운 매치업에도 2승 1무의 좋은 성적을 거두기까지 했습니다. 최근 케인과 손흥민의 호흡이 잘 맞아떨어지는것도 너무나 보기 좋네요.

 

 

그덕에 토트넘은 11경기를 치룬 가운데 7승3무1패로 승점24점,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직 초반이고 남은경기가 많지만 이 흐름을 계속 이어간다면 상위권 다툼을 계속 펼칠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실점이 적은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이번 크리스탈팰리스전에서 손흥민선수의 100호 골까지 터지기를 기대하면서 많은분들 응원까지 해주세요. 요즘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이거만큼 보는 낙이 없네요. 손흥민선수의 활약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이번 c.팰리스와 토트넘의 매치업은 12월 13일 23시 15분부터 시작합니다~!

다른경기 매치업도 기대되는게 많네요~ 맨유와 맨시티, 레알마드리드와 아틀래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에버튼과 첼시의 경기도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