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맨유 맨시티 중계와 경기 결과 프리뷰

 

역시 EPL의 놓칠 수 없는 경기 중하나인 맨유와 맨시티의 맨체스터더비가 펼쳐집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상당히 기대되는 매치업중 하나라 할 수 있겠는데요. 항상 맨체스터더비는 누가 이길지 모르는 경기가 펼쳐지곤 했는데요 이번경기에서 누가 승기를 잡아가면서 분위기를 반전시킬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경기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올드트레포드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맨유 맨시티 경기 중계 안내

 

 

이번시즌 맨유, 맨시티 등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측에서 독점중계권을 가져왔기때문에 네이버스포츠등 에서는 보실 수 가 없습니다. 시청하시는 방법중 가장 좋은 방법은 스포티비나우 또는 스포티비온을 이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맨유 맨시티 경기 보기

이렇게 시청하는게 어려운 경우는 다른 방법도 있긴 합니다. 정식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검색을 통해서 EPL 경기 중계, 실시간 해외축구중계, EPL중계, 축구라이브방송 등을 검색해보면 그리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습니다. 이런방법도 있구나하고 참고정도로만 해주시고 스포티비 이용을 권장합니다.

 

맨유 맨시티 경기 프리뷰

 

 

 

[축구] -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방송 보는곳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방송 보는곳

올시즌 프리미어리그경기를 보는 방법~! 이번시즌 프리미어리그도정말 재미있는 전개가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특히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이 특히 기대가 되는 시즌입니다. 지

cunsum.tistory.com

 

현재 맨유 경기의 최근 흐름은 그리 좋지 못합니다. 최근 5경기 성적이 3승 2패이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라이프치히에 밀리면서 16강진출에도 실패하는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맨시티는 잠시 주춤하는 듯 했지만 최근 흐름이 좋습니다. 최근 전적 4승 1패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올림피아코스, 번리, 포르투, 풀럼, 마르세유와 경기를 펼치면서 나름 괜찮은 모습을 이어가고 있는 맨시티가 이번에도 그 흐름을 이어갈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두팀의 상황은 1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과 승점차이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 한경기만 잡아내면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어느때보다 치열한 선두다툼이 펼쳐지고 있는 EPL상황입니다.

 

 

맨유의 솔샤르 감독과 맨시티의 과르디올라 감독의 지략대결도 경기의 한 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솔샤르 감독의 경우는 최근 경질설이 오르내릴 정도로 최근 분위기가 그리 좋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챔스 탈락의 여파가 큰 상황이라 할 수 있겠네요.

 

 

맨유와 맨시티 경기 결과 관측 포인트

역시 과르디올라가 어떤 전략을 펼치게 될지 관심이 되는 가운데

맨유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활약, 맨시티는 케빈 더 브라위너의 활약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결과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