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G 전북 현대 사우디 알나스르 알힐랄 중계 방송 무료 보기 (이강인 메시 호날두)

이강인이 이적한 파리생제르맹의 경기를 바로 시청해보세요. 전북현대와 PSG의 프리시즌 경기 중계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전북현대  PSG 중계

psg 전북현대 이강인 중계 방송 보기

파리 생제르망과 PSG 사우디 알나스르 중계 방송시청 방법 참고해보세요. PSG와 전북 현대 축구 중계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는 COUPANGPALY를 이용해보시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확인해보시고 바로 시청해보세요.

 

 

 

 

PSG 알나스르 중계 방송 보기

PSG 알나스르 중계 방송

 

 

이번 경기 중계방송을 보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메시와 호날두의 맞대결로 주목받고 있는 이번 PSG와 알나스르의 경기 중계는 우리나라 경기 중계방송을 통해서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대표 OTT서비스인 티빙(TVING)을 이용해 보시면 이번 경기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스포츠 채널에서 이루어지게 되는 파리와 알나스르 중계 방송은 회원가입을 하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메시와 호날두가 어쩌면 마지막으로 맡붙을 수 도 있는 경기가 펼쳐집니다. PSG와 사우디 알나스르, 알힐랄의 연합팀간의 축구 경기 중계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번 경기 중계방송은 아래 방법을 통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연말에 사우디의 알나스르와 초대형계약을 통해 이적한 호날두가 데뷔전을 메호대전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티빙 무료 한달무료 TVING 이용권 요금제 가격

 

티빙 무료 한달무료 TVING 이용권 요금제 가격

tving 티빙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빙 이용권가격과 요금제, 그리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KT의 시즌과 합병하면서 국내 OTT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

cunsum.tistory.com

 

 

 

PSG 알나스르 메시 호날두 중계 방송 보는곳 바로가기

PSG 파리 생제르망의 이번 경기는 PSG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해외 중계 서비스이기 때문에 시청이 조금 까다로울 수 도 있습니다. 이보다 쉬운 방법은 TVING을 이용해보시면 국내 해설로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해보시는게 가능합니다.  

 

PSG TV는 파리 생제르망의 공식 홈페이지이며 이곳에서 PSG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주요 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는 1월 20일 금요일 2시부터 시작됩니다.

 

파리 메시 알나스르 호날두 중계 

파리 알나스르 메시 호날두 중계 보기

파리와 알나스르의 경기 중계 포인트는 여러가지 가 있습니다.

이번 친선경기는 파리 생제르맹의 2023년 중동 투어 중 하나로 라이벌 리오넬 메시(파리 생제르맹)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사우디아라비아 유나이티드 올스타, 알 나스르)가 맞붙을 전망입니다.


지난해 말 알 나스르와 초대형 계약을 맺어 화제가 됐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이번 친선경기에서 사우디 리그에 데뷔합니다.

 

리오넬 메시는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발롱도르 트로피를 차지한 선수이며, 최근에는 고국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하며 최고의 선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국내 팬들은 '메호 대전'이라 불리는 두 전설적인 스타의 충돌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여기에 파리 생제르맹의 킬리안 음바페와 네이마르 등 전설적인 슈퍼스타들과 국가대표 장현수(알 힐랄)가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2019년부터 알 힐랄에서 뛰고 있는 장현수는 사우디아라비아 리그 3회 우승과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2회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TVING 이용권 보기

 

 

 

TVING 티빙 이용권 구독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미엄 (Android) 월 16000원

-실시간 + TV프로그램+영화(개별 구매 제외) ㅣ1080p+4K 화질(일부 콘텐츠) ㅣ동시 시청 4명 ㅣ모든 디바이스

스탠다드 (Android) 월 12500원

-실시간 +TV프로그램 +영화(개별 구매 제외) ㅣ1080p 화질ㅣ동시 시청 2명ㅣ모든 디바이스

베이직 (Android) 월 9000원

-실시간 + TV프로그램+영화(개별 구매 제외) ㅣ720p 화질ㅣ동시 시청 1명ㅣ모바일+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