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콜롬비아 우루과이 축구 중계 무료 국가대표 친선전 보기

 

대한민국과 콜롬비아의 축구 국가대표 경기, 그리고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축구 국가대표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중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도 있습니다. 자세한 시청방법과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 방송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방송 바로보기

대한민국과 콜롬비아의 축구 중계방송을 바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축구 중계방송은 3월 24일 금요일 20시부터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콜롬비아를 맞아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중계방송을 시청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쉽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 무료 보기

이번 경기는  tv 로 시청하는 경우 tv조선을 이용해보시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채널에서는 국가대표 축구팀의 경기를 독점 중계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시청을 해보시면 간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콜롬비아 우루과이 축구 중계 스마트폰, pc로 보는 방법

인터넷을 이용해 대한민국 콜롬비아, 한국과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 경기 시청도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시청이 가능하며 다른 방법으로는 coupangplay를 이용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이용해보시면 온라인으로 생중계 방송을 보실 수있습니다.

 

대한민국 콜롬비아 축구 프리뷰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은 월드컵 이후 처음으로 소집되어 치르는 첫 평가전입니다. 벤투감독 이후 새로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맞이해 콜롬비아전을 진행합니다. 새로운 국가대표팀 감독은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입니다. 

 

역대 콜롬비아와 한국의 상대전적은 7전 4승 2무 1패로 한국이 앞서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는 2019년 3월 a매치 경기로 이재성과 손흥민의 득점을 통해 2대1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통적인 남미의 강호인 만큼 이번 경기는 예측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대한민국과 우루과이 축구 중계도 역시 위와 같이 tv조선,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 경기는 3월 28일 서울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명단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3월 소집명단(총 26명)

GK : 김승규(알샤밥, 사우디아라비아)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쇼난 벨마레, 일본)

DF : 김민재(나폴리, 이탈리아)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현대) 권경원(감바오사카, 일본)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김문환, 김진수(이상 전북현대) 이기제(수원삼성)

MF : 정우영(알사드, 카타르) 손준호(산둥타이샨, 중국) 백승호, 송민규(이상 전북현대) 황인범(올림피아코스, 그리스) 이재성(마인츠, 독일) 권창훈(김천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독일) 이강인(마요르카, 스페인) 손흥민(토트넘, 잉글랜드) 황희찬(울버햄턴, 잉글랜드) 나상호(FC서울)

FW : 황의조(FC서울) 조규성(전북현대) 오현규(셀틱, 스코틀랜드)

 

감독 : 위르겐 클린스만